샤이니 Key & 민호 찐친 케미, 이렇게 다른데 어째서 볼수록 비슷한거죠...? 에스크얼루어 QnA, TMI, 비하인드 | 얼루어코리아 Allure Korea

  • 게시일 19 일 전

    Allure Korea

    실행 시간: 10:21

    빛나는 샤이니 에스크얼루어 Key & 민호 편 , 같은 질문에 답변이 이렇게 다를 수 있다고요...?
    ----------------------------------------------------------------------------------
    잠깐! 얼루어 채널 구독하셨나요?
    구독하고 매주 올라오는 다양한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꿀팁들을 만나보세요. 좋아요와 댓글도 잊지마세요~
    ----------------------------------------------------------------------------------
    ALLURE KOREA SOCIAL MEDIA
    유튜브 ☞ goo.gl/1gZ2rm
    인스타그램 ☞ goo.gl/EMmZpT
    페이스북 ☞ goo.gl/oxz9uk
    네이버 포스트 ☞ goo.gl/qBomme
    카카오 ☞ goo.gl/2eBLLi
    ----------------------------------------------------------------------------------

yoho :
yoho :

와 탬유 영상보고 왔는데 유행하는것부터 시작해서 말하는 주제나 흘러가는 이야기(?)들이 서로 정말 친하고 모르는게 없구나 싶어서 괜히 기부니 몽글몽글함ㅠㅠ

11 시간 전
모이
모이

와 근데 멤버들 개성 진짜 확실하다ㅋㅋㅋㅋㅋ

13 시간 전
짱미주알고주알간지짱
짱미주알고주알간지짱

키,,,말하는거 오ㅑ캐 알간지언니같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쟈가운 말투와 똑부러짐,,

13 시간 전
//チャンス
//チャンス

I felt so called out when key told me to put down my phone and start studying (all the best for my test in two days!!)

14 시간 전
miraclenger
miraclenger

1:40 여기 편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설마 기범이 T고 민호가 F?? 민호 왜케 F같지 에프 아닐줄 알았는데 겁나 따땃해...기범이도 태연이나 보아같이 누나들하고 대화 잘되길래 F같았는뎈ㅋㅋㅋㅋ 알아보고와야지.. 1:56 산소너 좋지 ㅠㅠㅠㅠ 본격적으로 마음이 점점 빠져가는걸 자각한 시기... 3:54 제대로 못들어서 다시듣고옴 ㅋㅋㅋㅋ 평안한 얼굴이라 예상 못했는데 웃으면서 혼난다라닠ㅋㅋㅋㅋ

17 시간 전
서윤
서윤

키 완전 시장가면 아는 아줌마랑 만나서 어머 마스크쓰는거 넘 지겨와~~ 아우 증말~~지겨와지겨와~ 할 재질

17 시간 전
k.
k.

🧡

18 시간 전
김마리
김마리

5:08 뮤뱅에서 면봉엔딩 했던뎈ㅋㅋㅋㅋ

일 전
유예진
유예진

8:51 네... 이거 진짜 마지막 동영상이었다구욧 진짜에요 짅ㅉ.....

일 전
그냥
그냥

마지막에 순살됨

일 전
NAHYUN
NAHYUN

이 둘은 무조건 같이 봐야댐ㅋㅋㅋㅋ

일 전
선미
선미

왜케 키 말투나 표정에서 탱구가 보이지...ㅋㅋㅋㅋㅋㅋ찐친이라 알게 모르게 닮는 건가...!! 둘 다 넘 좋당

일 전
이에
이에

산소같은너 이시국에 딱이야 마스크 벗어던지면서 노래해 ㅋㅋㅋ

일 전
Josephine Anne Wolcott
Josephine Anne Wolcott

Key is the has the most practical advice hahaha i love him!

일 전
김차밍
김차밍

03:07 밤이는 그냥 사고라 했는데 자막에 '반듯한'을 써주셨어ㅋㅋㅋㅋㅋㅋ

일 전
Heavens Gate
Heavens Gate

30 seconds in and Kibum is already dissing the question lol

일 전
맥반석달걀
맥반석달걀

5:10 아틀란티스때 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

일 전
영원
영원

08:50 (뜨끔)....가..갈게요......

일 전
Nara kim
Nara kim

08:56 내일 시험인데 찔려서 ㅠㅠㅠ죄책감들자나 기범아

일 전
마라탕먹고싶다
마라탕먹고싶다

8:53 하하핳ㅎㅎ 들켰다 줌 듣기 싫어서 보고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일 전
밍졍
밍졍

5:08 그래서 아틀란티스 활동할 때 면봉 가져온 거였엌ㅋㅋ 아 귀엽다 증말 ㅠ

2 일 전
Jessica Kim
Jessica Kim

하나같이 잘생겼냐 😭😭😭😭😭

2 일 전
오렌지빛깔그림
오렌지빛깔그림

k키 진짜 보면볼수록 웃겨

2 일 전
VVOO
VVOO

기범이 머리는 좀 아니지않냐!!!!

2 일 전
문화영
문화영

따흑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려고 들어온건 아닌데 기범이한테 공부하라고 뚜까뚜까 팩폭 당했따 ........ 조금만 더 놀고 싶어요 .....

2 일 전
김나현
김나현

2:34 별 생각없이 보다가 라면 사리 같다는 생각을 했다ㅋㅋㅋㅋㅋㅋ

3 일 전
黄光俊
黄光俊

7:49

3 일 전
Kelli Sees
Kelli Sees

5:23 he finally did it!

3 일 전
sorarumii
sorarumii

i legit comeback here to just listen key nagging at me for not studying. somehow his nagging really works so im very thankful rn 😂😂

3 일 전
Seoka Lee
Seoka Lee

아 키 다른 방송에 나올때보다 더 차분한 텐션이어서 그런가 진짜 윤여정같다 ㅋㅋㅋㅋㅋㅋㅋ

3 일 전
reasen I
reasen I

5:23 그걸 오늘 아틀란티스에서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실행력이 빠른 키범이❤️❤️❤️❤️

3 일 전
alice P.
alice P.

민호는 민호로 다시 태어나면 좋겠다.

3 일 전
RY
RY

1:10 왜 이제 왔냐구요? 왜 이제 데리러 오셨어요 ㅠㅠ

3 일 전
Gargi Aeri
Gargi Aeri

kibum: i dont think you will study hard even if we nag you me : oppa how did you read my brain

3 일 전
Gargi Aeri
Gargi Aeri

5:16 FINALLY KIBUM DID IT WHAT HE WANTED TO DO

3 일 전
Bling Bling KJH
Bling Bling KJH

Key is the king of nagging

3 일 전
한수희
한수희

기범님 좋아요

3 일 전
[아미로하]eun
[아미로하]eun

키 님.....정말... 현실적이라서 좋아..... 근데 못 끕니다....ㅋㅋㅋㅋ

3 일 전
양오이52
양오이52

1:09 와씨 나 타팬인데 네 오빠 네? 아 사랑한다구요

3 일 전
시한
시한

아 최민호 머리 어떡해ㅠㅠㅠㅜ 진짜 박제해버리고 싶은데...드라마 찍어야되니 활동때는 흑발..아까비ㅠㅠ

3 일 전
블링종현
블링종현

앗 민호랑 통했다ㅎ 나도 산소같은 너!!

4 일 전
예빈
예빈

하 ㅎ 공부하러 가야겠다 개찔림 ....

4 일 전
헤일
헤일

5:08 이거 결국 어제 성공햇죠 ㅋㅋㅋ

4 일 전
Well This Sucks
Well This Sucks

05:09 HE DID IT!!!

4 일 전
까꿍이헤헤
까꿍이헤헤

5:08 오늘 뮤뱅에서 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일 전
믐

2:17 욕찬(?)

4 일 전
O.l.y.아라써
O.l.y.아라써

까악아아아ㅏ아ㅏ아ㅏㅏㅏ아 나는 그때 살아있었으면 바로 입덕했을꺼에요 나는 어려서 늦덕했지만 옛날 꺼 영상 돌려보는중!!

4 일 전
평균수면 9시간반
평균수면 9시간반

산소너하고 매리뷰 마이 샤이니 최애 타이틀 곡..ㅠㅠㅠㅠㅠ너무 죠아

4 일 전
Nayltm 6v6
Nayltm 6v6

LOS AMO

5 일 전
Soo-a Jin
Soo-a Jin

공부하다가 이거보는데 찔린사람.....? 저요........ㅋㅋㅋㅋ

5 일 전
chyle
chyle

i'm actually a baby shawol bc of this cb👀

5 일 전
랄콩
랄콩

민호 노란옷 입으니까... 왤케 어려보여!!! 군복입은거 보고 민호도 나이 먹는구나..이랬는데,, 나새끼 반성해... 기억해 나이는 나만 먹는거야.

5 일 전
함토리
함토리

아이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킼ㅋㅋㅋㅋ넘모 웃기자나 ㅜㅜㅜㅜㅜ어휴 지겨와 ㅠㅜㅜㅠㅠㅠㅠ

5 일 전
Ella, Nica Khael
Ella, Nica Khael

Minho saying I would just choose not to be born is so funny. HAHAHAHAHA!!! He is still the same. 🤣

6 일 전
valeree
valeree

I love Key he is so handsome and adorable and funny!

6 일 전
봐뭘
봐뭘

아 키 존나 엠비티아이 ST 유형을 그대로 인간화 한 것 같음 ㅆㅂ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𐨛 𐌅 ࠅ ヲ𐨛 𐌅 𐨛 𐌅 𐨛 𐌅𐨛 𐌅 ࠅ ヲ𐨛 𐌅 𐨛 𐌅 𐨛 𐌅𐨛 𐌅 ࠅ ヲ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𐨛 𐌅 ࠅ ヲ𐨛 𐌅 𐨛 𐌅 𐨛 𐌅𐨛 𐌅 ࠅ ヲ𐨛 𐌅 𐨛 𐌅 𐨛 𐌅𐨛 𐌅 ࠅ ヲ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𐨛 𐌅 ࠅ ヲ𐨛 𐌅 𐨛 𐌅 𐨛 𐌅𐨛 𐌅 ࠅ ヲ𐨛 𐌅 𐨛 𐌅 𐨛 𐌅𐨛 𐌅 ࠅ ヲ

6 일 전
Nurgül Seven
Nurgül Seven

I love Minho and his nice personality a lot but when it comes to Key i think he always thinks deep and detailed. He chooses best words to explain what he actually wants to say. He's so good at expressing himself. He is so my type of person. He always seems like he has a lot in his mind, to me he is a person with a brain like wonderland. The more i get to know him, the more i want to know what's happening in his head. He is someone i want to conversate for hours and listen to everything he says full focused without even being distracted. His voice, appearance etc so good but the thing i love the most about him is his mind, brain whatsoever. Kim Kibum marry me!❤

6 일 전
Piaw0under
Piaw0under

6 일 전
Erika Rey
Erika Rey

8:38 Study motivation

6 일 전
Gloria Baño
Gloria Baño

but i want to watch this video kibumie...

7 일 전
ᄋᄋᄋ
ᄋᄋᄋ

민호랑 기범 개잘생겼어.... 8년 휴덕했는데 재입덕하겠네ㅠ 집나간 팬도 돌아오게 하는 이번 7집 활동.......... 오빠들 진짜 왜 안 늙고 더 잘생겨지냐?? 나만 나이 먹었어 ㅠㅠ

7 일 전
Multi Fandom Noona
Multi Fandom Noona

1:10 Minho calling us babywols out 😆

7 일 전
기삼
기삼

썸네일부터 웃기네 이형제는 붙여놓고 91즈는 일부러 따로 촬영했냐구요 ㅋㅋㅋㅋ

7 일 전
Genn Guerra
Genn Guerra

Hi Minho, can you try SHINY GOLD hair? Not blond. But like the color of real gold... I haven't seen that before in all the kpop MVs I've watched so far and believe me, I've watched alot... or the color of SHINee World "Pearl Aqua". Those colors will really blend well with your Atlantis comeback. #SHINee #choiminho_1209

8 일 전
Capricorn 72
Capricorn 72

Thank you so much for the Eng subtitle I really enjoyed this!! Love Shinee

8 일 전
Forever Shawol
Forever Shawol

They are so cute! Key's hair looks so good like this 😍

8 일 전
고무고무풍선
고무고무풍선

얘들 머리 소로 한번 핥았나.....

8 일 전
살구피디
살구피디

샤이니를 좋아하고 응원할 수 밖에 없는 이유.. 가수로서 실력 능력 플러스 비주얼깨지 다 갖추었는데 인성과 멤버들끼리의 합까지 다 좋음.. 다섯명의 샤이니 정말 영원했음 좋겠다... 샤이니 흥해라!

8 일 전
Angel's
Angel's

Key and Minho are really the example of Opposite. 🤣🤣🤣🤣

9 일 전
붕어빵동생Bung-eo-ppang Sis
붕어빵동생Bung-eo-ppang Sis

산소같은 너 최애곡인데 민호랑 통했다 ㅠㅠㅠㅠㅠ

9 일 전
SHINee Fangirling
SHINee Fangirling

Our Minho and Key hehe

9 일 전
Sarah
Sarah

I NEED Key here again sksksk he is so funny without trying

9 일 전
Ever Morcilla
Ever Morcilla

I wished they had answered questions at the same time lolz shipping MinKey too much 😁😂💎❤️💯 #Shinee #DontCallMe #ShineeAtlantis

9 일 전
이의진
이의진

9:00 공부 하면서 보는데...찔림...

9 일 전
그대 미소에웃음꽃 피워요
그대 미소에웃음꽃 피워요

책상에 앉아서 휴대폰을 내려놓고 영상 보면서 과학을 외우는 중입니다.....

9 일 전
ToTheBeautifulYou byT
ToTheBeautifulYou byT

that was so much fun

10 일 전
짱육회비빔면
짱육회비빔면

최민호 반듯하게 사는게 느껴진당

10 일 전
시율Siyul
시율Siyul

1:09 두 살 때 입덕 못 해서 이제야 왔어요

10 일 전
okureau
okureau

Love Like Oxygen would sound amazing now! In Minho we trust

10 일 전
김수연
김수연

근데 진짜 민호 최다정 인 이유 알게5다...쏘스윗

10 일 전
김수연
김수연

치인다 치여...

10 일 전
치즈
치즈

민호.. 제발 파워에이드색.... 온유도 벚꽃머리 한번 더 해주면 안될까. ., ..

10 일 전
Dacia Akimana
Dacia Akimana

Me: a distracted student watching this instead of studying MINHO: u don’t have to study if u don’t want to KEY: TURN IT OFF, EVERYONE IS STUDYING EXCEPT FOR YOU!! Wow I’m conflicted now :/ To study or not to study...

11 일 전
머랭
머랭

감바스알아히요시발ㅋㅋㅋ미칰ㄴㅋㅋㅋㅋㅋ

11 일 전
예은
예은

1:10 쵬노씨 제가 잘못했어요,,미안해요 이제 입덕해서😢 더 일찍할껄ㅜ

11 일 전
형은 이 말을 믿으면 5년 안에 사기당한다
형은 이 말을 믿으면 5년 안에 사기당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샤이니 너무 좋아 너무 웃겨

11 일 전
Kenza CA26
Kenza CA26

I just love how honest they are haha

11 일 전
Mcglynn Kareem
Mcglynn Kareem

The educated croissant desirably decay because basket concordingly name to a torpid step-sister. clumsy, literate bow

11 일 전
라벤더Lavender
라벤더Lavender

91라인은 이형제랑 분위기가 넘 딴판이라 더 웃겨 ㅋㅋㅋ 같이 있었으면 투닥투닥 케미 팡팡 터졌을 듯... 이형제는 서로 오구오구하는 산뜻한 분위기 91라인은 틱틱 툭툭 다정 츤데레 스타일의 분위기... 한 그룹 안에 이렇게 개성 넘치는 멤버들 또 있을까 싶어요 ㅋㅋㅋㅋㅋㅋ

11 일 전
짱구는옷말려
짱구는옷말려

그렇게 소름 끼치게 신선한 질문은 아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일 전
Ave Peterson
Ave Peterson

Because it is Key I listened. I will watch the rest later

12 일 전
김은비
김은비

감바스 알 하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김기범 미쳣눜ㅋㅋㅋㅋ

12 일 전
나를묶고가둔다면감사합니다
나를묶고가둔다면감사합니다

진기 : 잘생겼는데 말만하면 아재개그라 분위기 다운되는 카페사장 종현 : 눈웃음 한 번 웃어주면 절로 고개끄덕여지는 잘생긴 내 남친 키 : 현실감 개 쩌는 잘생긴 아는오빠 민호 : 다정다정 열매 오조오억개 잡수신 잘생긴 교회오빠 태민 : 누가봐도 애긴데 나 어른이요 하고 나 꼬시는 옆집동생 난 아는오빠가 좋더라

12 일 전
shabit
shabit

너만 빼고 모두 다 공부하고 있다.......

12 일 전
ByNemonemo
ByNemonemo

I ‘m start thinking that MinKey sub unit is actually a gold idea 🤣 i mean i can imagine how hilarious to see them promoting their sub unit while bickering 🤣 SM hear me!

12 일 전
민윤기는 고영이임
민윤기는 고영이임

김기범은 나이가 들수록 더 잘생겨진다... 와.....

12 일 전
lovelyy지현
lovelyy지현

샤이니 진짜 매력 어쩔거야....멤버들마다 너무 다 다르고 각자 개성있는데 왜 모이면 조화롭고 합이 쩌는거야...나 왜 샤이니 이제야 안거야ㅠㅠ 너무 좋아 샤이니 엉엉

12 일 전
wananajackbandit1
wananajackbandit1

Sincere and hilarious, but wish MinKey were together answering, I love them dumbfounded with each other's answers, and the bickering! love that too, they make each other crack up so much .... missing that

12 일 전
김아라
김아라

❤❤❤❤

12 일 전
Kolet lebawski
Kolet lebawski

Aaaa im so excited for SHINee's Atlantis. Let's do our best shawols TmT

13 일 전

다음 것

[IU's Palette] Wi-Fi linked in Palette (With GONG YOO) Ep.8

46:49

SuperM vs their leader

09:52

SuperM vs their leader

You're my Star

조회수 359K

중국 어느농촌 여자아이 마술

0:42

중국 어느농촌 여자아이 마술

CJY中틱톡

조회수 2.6M

계급사회2 [기시니 스릴러툰]

3:53

계급사회2 [기시니 스릴러툰]

기시니 스릴러툰

조회수 626K

[충격단독] 이제야 밝혀진 서예지 본모습

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