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하와 수🙌 재결성] 입 닫고 맥주나 마셔🤦‍♂️ (feat. 불장난 댄스) | @정준하하하 | 할명수 ep.34

  • 게시일 9 일 전

    할명수

    실행 시간: 21:58

    명-하!
    예능 사상 최강의 케미 하와 수가 만났다!
    코로나 19로 어려운 자영업자 준하네 가게를 위해
    지갑 두둑히 하고 찾아간 박 장군!
    오고가는 맥주잔 속에
    술술 나오는 무한도전 비하인드 스토리!
    우리 함께 눈 감고 하와 수 케미나 보자!

    ✌할명수 인스타그램✌ jtbc_hms

    [34화 하와 수 할명수]
    [🙌하와 수🙌 재결성] 입 닫고 맥주나 마셔🤦‍♂️ (feat. 불장난 댄스) | @정준하하하 | 할명수 ep.34
    00:00 꽃 주나 안 주나 늘 정주는 정준하
    01:05 하와 수 순결한 재결성
    03:32 메뉴 주문(MIROTIC)
    04:58 이 집 잘하네
    06:48 유튜브 대선배 명수
    08:10 명수는 왜 DM을 하는가
    10:44 아빠 판박이 민서&로하
    12:12 방귀대장 명명이
    13:32 어떻게 하와 수는 친해졌는가
    15:04 [하와 수 선정] 무도 레전드 에피소드
    18:20 무도 비하인드 스토리
    20:43 불장난 댄스(레전드)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유튜브 할명수 채널
    ※ PPL 문의
    JTBC 마케팅솔루션팀 jtbc.ms@jtbc.co.kr
    JTBC BM파트 정범민 과장 jeong.beommin@jtbc.co.kr
    Please enter subtitle of this video in your own language.
    Anybody can enter subtitle by referring to existing English subtitle.
    You can make viewers all over the world pleased with your subtitle.
    Please click below link if you are interested in participating with subtitle.
    ◎ SUBTITLE SUBMITTING TUTORIAL
    ✍ Contribute closed captions and subtitles ☞
    ▶ koborder.info/profile/l5eAhK-sptDA06g/bidio
    #할명수 #정준하 #불장난댄스

정준하하하
정준하하하

나 좀 더 챙겨!!!!!!!나도 스타되고 싶어!!!!ㅎㅎㅎ

9 일 전
기도메타
기도메타

눈물난다 진짜 당신같은 탱커는 나오지 않음

3 분 전
제 댓글에 558번째 구독자가 되어주세요
제 댓글에 558번째 구독자가 되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시간 전
zoo
zoo

주나씨 유툽에서 식신2해주시면 안되나요??? 자영업자 시각으로 보는 맛집투어 궁금해여!

일 전
도냄
도냄

포주나 ㅗㅗ

2 일 전
Myungsoo Kim
Myungsoo Kim

유튭 댓글안다는대 너무 좋네요 학창시절 함께해준 무도 두분 이제는 직장인이되어 폰으로 두분 보며 즐거운 퇴근길 감사합니다

2 일 전
MrSkinniSoul
MrSkinniSoul

김태호피디님 보고 계시면 놀뭐에서 이벤트성으로라도 무도팀 한번 뭉치는 모습 보고 싶어요~

8 분 전
강준용
강준용

제2의 무한도전 기대합니다

48 분 전
Day May
Day May

정준하 나오는 건 무조건 비추... 같이 일 해 본 적 있는데 그 때 정준하 때문에 내가 말도 안되는 욕 먹은 적이 있어서 정준하는 그 때부터 지금까지 제일 싫어하는 연예인... 사과 받은 적도 없고 사과 받고 싶지도 않은 사람.

시간 전
Park희성
Park희성

ㅋㅋㅋㅋ팩트만 말하셈

29 분 전
oiosj ek
oiosj ek

저도아직도 무도못잃어요ㅠ아직도무도보며웃음

시간 전
킥킥
킥킥

너무 좋아 나의ㅜ추억들

시간 전
Jun Kim
Jun Kim

무한도전 멤버 총원 모으는게 힘들더라도...하고 싶은 인원 몇명이라도 모았으면 좋겠어요 정말. 그러면 정말 오랜만에 TV 앞에 앉아서 본방 사수할듯...

시간 전
Mira Widya
Mira Widya

I was also born in March, oppa ❤️ Some translations are bit off, not Indonesia but India, in IC extreme overseas job Jaesuk and Kwanghee departed to Mumbai..(i hope it was actually Indonesia tho😩😁), the baby elephant is Doto not "calf".... n'Doto n'doto Jambo ❤️ also when Myungsoo calls Junha "Roha Roha'",,,it should be Nora, our pretty big aunty Nora. Aahhhh i miss Ha Soo quarrel, I LOVE YOUUUUUUU HA SOO ❤️❤️❤️❤️🔥🔥🔥🔥🔥 MUHAN DOJEONNN 👐👐👐👐

2 시간 전
Jun Kim
Jun Kim

둘이 이야기하는 거 보면... 진짜 오랫동안 친한 친구 사이라서, 오히려 뭔가를 표현하는게 어색한, 그런 친구 사이 같다. 정말 둘이 친하다는게 보인다.

2 시간 전
모리의숲
모리의숲

좋은말로 할때 빨리 무도로 돌아오세요!

2 시간 전
토끼
토끼

둘만 있어도 무도다 정말...그립다

2 시간 전
띵호와
띵호와

아 무한도전 그립다 ㅜㅜ

3 시간 전
Mini channel
Mini channel

소나기 신맛이 좋잖아 -> 손아귀 힘맛이 좋잖아 일듯.. 음성으로 하신다고 하시니까.. 맥락과는 맞지 않지만..

3 시간 전
IABSTUDIO
IABSTUDIO

조회수 개미쳤네 ㅋㅋㅋㅋㅋ 보증수표 하와수

5 시간 전
eqw ads
eqw ads

???: 입닫고 빵이나 먹어

6 시간 전
울이맘
울이맘

정말 무도 다시 했으면 좋겠다. 정말 재밌게 봤는데...

6 시간 전
sumi xxx
sumi xxx

이대박ㄲㄲ넘욱갸욬ㅋㅋㅋㅋㅋㅋ무한도전부활햇음조켓아여 ㅠㅠㅠ

7 시간 전
GoldenState
GoldenState

주간시트콤 하와수

8 시간 전
cotton
cotton

아 진짜 무도보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티키타카 오진다 ㅠㅠ

9 시간 전
이그냥
이그냥

15:57

10 시간 전
홍윤우
홍윤우

순수 재미

10 시간 전
빛이유
빛이유

너무 그리워요 무한도전......ㅠ

10 시간 전
sso N
sso N

아 ㅠㅠ 무도 내 인생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ㅠㅠ

11 시간 전
ThanKyou
ThanKyou

놀면 뭐하니에서 별별거 다 하던데 무도 전성기 멤버로 한번 뭐 하면 안됨? 아님 그냥 근황토크라도 하던가.

12 시간 전
서울숲고래언덕
서울숲고래언덕

박명수씨 존경스럽습니다. 가늘고 길게 오래가십쇼

12 시간 전
들러리
들러리

와 오디오가 안비네요 무도 너무 그립습니다

13 시간 전
위니수기
위니수기

오늘가고 안간대ㅋㅋㅋㅋㅋ

15 시간 전
안계희
안계희

무한도전 보고싶다 박명수가 제일 좋아 따뜻한 사람

16 시간 전
아재
아재

정준하 이 영상을보니 인성은 착한것 같네

18 시간 전
아재
아재

불장난댄스 레전드 나왔네 ㅋ

18 시간 전
Miki Mik
Miki Mik

아~오랜만애 작게나마 무도보는 느낌이라 너무좋다~

19 시간 전
희망넘어
희망넘어

얘네 유투브에서도 방송처럼하네? ㅋㅋ이러니 연예인 방송은 재미없음

20 시간 전
유니마미
유니마미

이제코로나라서 티비도 많이 보는데 무도다시 해주세요 🙏🏻

20 시간 전
니클로반담
니클로반담

무도...

20 시간 전
Jeans Blue
Jeans Blue

눈물난다..ㅠㅠ

23 시간 전
ODDK
ODDK

무한도전 모든 에피 다 호달달 외우는 팬덤이 워낙 커서 그냥 멤버들 스튜디오에 앉아서 비하인드씬만 풀어도 예능 시즌 하나는 뚝딱일듯

일 전
ODDK
ODDK

끝난지 3년됐어도 화제성은 원탑이다... 무도멤버 둘 만나니 300만 찍어버리네

일 전
찹찰떡
찹찰떡

둘이 그냥 채널 합치자 하와 수 조합이면 뭔 컨텐츠를 해도 안 망할듯

일 전
알려고하지마
알려고하지마

보고싶어요 ㅠㅠ

일 전
cklee
cklee

에피소드 말하는데 전부알고있는 내가 무섭다

일 전
혜묘
혜묘

아이즈원사랑해!! 해

일 전
달린
달린

ㅋㅋ해바라기ㅡ피부괕ㅌㅋㅋㅋㅋㅋㅋ

일 전
Sanghun Han
Sanghun Han

학생때 잘나갔던 연예인들이 전성기에서 내려오는걸 보면 뭔가 씁쓸해진다. 건승하세요

일 전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놀러간게 아니라 유튜브 영상 찍으러 일하러 간거지

일 전
동글동글
동글동글

무모한도전부터 챙겨보던 팬이였는데ㅠㅠ소랑 줄다리기하는거부터 전철이랑 달리기 시합하기랑 목욕탕 물빼는거 다 재미있었음.. 그러다 아하때부터 슬슬 탄력받고 레전드 무한도전이 탄생되고ㅠ요즘도 다시보기로 무도하면 꼭 챙겨봐요!! 자정넘어서 무도하는데 보면서 스르륵 잠드는게 너무 행복합니다.

일 전
taupe korre
taupe korre

만나면 무도찍네 ㅋㅋㅋㅋㅋ어

일 전
원주부
원주부

아그리워요 무도ㅠㅠ

일 전
진해룡
진해룡

무도에서 하와수 너무 꿀잼인데 여기서 더보니 재미있네ㅎㅎ

일 전
황보민
황보민

무도가 끝나서 아쉽지만. 뭔가 이렇게 하와수를 보니 괜스레 웃음이 나네요

일 전
궁디팡팡
궁디팡팡

준하랑 츄랑 같은 엠비티아이라니....ENFP.......

일 전
김형tv
김형tv

정준하는 댓글까지도 빌붙네...이제그만좀해

일 전
Kong Dol
Kong Dol

진짜 하와수가 최고다 ㅋㅋ

일 전
zoo
zoo

명수형은 웃음직업인이라 넘 좋음 뭔가 직장인이랑 비슷한 태도???느낌??? 그래서 어딘가 정이감 ㅋㅋㅋㅋ

일 전
Krister TV
Krister TV

존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정을 원했는데 무한도전 정준하라고 말하자마자 뜻 알아차리고 저런 꽃으로 일부러 준비하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 전
그딴거나는잘몰라유
그딴거나는잘몰라유

두분티키타카 여전히 너무 재밌ㅋㅋ 근데 박명수(님) 뭔가 되게 유해지신게 느껴진다 예전에는 오히려 정준하(님)보다 더 까칠했는데ㅋㅋ 오랜만에 같이있는거 보니 좋네요 사실 전 어제도 무도 대선특집 보고있었지만ㅋㅋㅋ ㅜ그립다 유돈노하하도 다같이 모인 모습ㅜ

일 전
요정맘
요정맘

할명수, 무한도전 영원하라!

일 전
sg k
sg k

3백만 갔네 ㅎㄷㄷㄷ 역시 하와수... 케미... ㅎㄷㄷㄷ

일 전
H Y
H Y

종편에서라도 돈 쓰고 무도만들면안되냐

일 전
김민석
김민석

무도 마지막회에석 꼭 돌아온다고 했는데 김태호 유재석은 왜 돌아올생각이 없어보이지? 구라였나

일 전
이수민
이수민

11:44 부터 나오는 BGM 뭔가요?

일 전
큡큡
큡큡

초딩때 보던 무도 직장인 되서도 아직도 점심먹을때 본다. 지금봐도 무도 너무 재밌어

일 전
hungry muffin
hungry muffin

Yayyy eng subs!

일 전
NEMO
NEMO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네요 ㅋㅋㅋ

일 전
피터팬
피터팬

아까도 봤어요 무도ㅜ

2 일 전
Ism
Ism

20:42부터 시작되는 흐름이 개인적으로 웃음벨

2 일 전
YeonCheol Yoo
YeonCheol Yoo

11:52 준하형 동공지진ㅋㅋㅋ

2 일 전
즈밍
즈밍

ㅋㅋㅋㅋㅋㅋㅋ탱커랑 딜러 ㅋㅋㅋㅋㅋㅋㅋ

2 일 전
sark Lee
sark Lee

아니 둘이 뭐 자주 좀 해요! 투샷만 잡혀도 빵빵 터지는데!

2 일 전
오엠지Tv
오엠지Tv

버섯돌이

2 일 전
happy life
happy life

역시 하와수 ㅋㅋㅋ

2 일 전
김민영
김민영

유튭에 떠서 아껴두다가 방금 봤는데 별거 하지도 않는데 진짜 재미따 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싫어요가 왜케 많이 박힘??

2 일 전
D
D

0:31 우측 하단에 있는 연보라색 꽃도 스톡인가요? 뭔지 아시는 분 계십니까!

2 일 전
할명수
할명수

스톡이랑 프리지아만 샀음!

2 일 전
냥집사
냥집사

녹화하묜서 많이 뀌셨댘ㅋㅋㅋㅋㅋㅋㅋㅋ

2 일 전
hxe da
hxe da

ㅠㅠㅠㅠㅠ눈물

2 일 전
홈트
홈트

아 무한도전 다시 방송하면 눈물날듯

2 일 전
최수동
최수동

우파정권때 우회적으로 정권비판하던 무도가 좌파정권들어서니 폐지되는 아이러니 ᆢ

2 일 전
김영규
김영규

2호점은 망했잖아요 ㅠㅠㅠㅠ

2 일 전
뇽뇽
뇽뇽

항도니..... 너무 보고싶어 항도나ㅠㅠ 내 최애 예능인 진짜 항돈이 너무 보고싶다 진짜로ㅠㅠ

2 일 전
이기산
이기산

이렇게 무도를 그리워하며^^

2 일 전
ᄆi르
ᄆi르

무도보고싶다ㅠㅠ 멤버들도 십몇년을 같이 해서 가족같겠지만 그걸 가족들이랑 보던 초등학생이 이젠 대학생이고 익숙한 삼촌같은 느낌임

2 일 전
김진우
김진우

2:36 뭐 이렇게 재수없게 생겼어ㅋㅋㅋㄱㅋㅋㅋㅋㅋ

2 일 전
imabird
imabird

그래서 소나기 신맛의 정체가 뭔가요ㅠㅠ궁금해ㅠㅠㅠㅠㅠ

2 일 전
이미미
이미미

명수형 넘 좋아요 대한민국 최고 개그맨4인방 이경규 이영자 박명수 홍진경

2 일 전
김명찬
김명찬

ㄹㅇ 무도시즌2나왔으면 좋겠누

2 일 전
크리손더
크리손더

아 무도 보고싶어요~다시 해주세요 레트로가 인기잖아요~예능도 레트로~태호피디님 제발 만들어줘잉~~

2 일 전
솔솔솔
솔솔솔

도니코니 신곡 나온다던데 ㅠㅠ 할명수에서 신곡홍보하면 좋겠다 ㅠㅠ

2 일 전
황지우
황지우

그립네요..

2 일 전
Pilipina girl Cute pinay Juvymin
Pilipina girl Cute pinay Juvymin

한국남자는 어려보입니다

3 일 전
강동민
강동민

11:16 갑자기 뭐하나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

3 일 전
K Kool
K Kool

정준하가 박명수 한테 형님이라고 하네? 첨 본듯... 어색해

3 일 전
홍짱-ホンちゃん
홍짱-ホンちゃん

솔까 할명수 다른 조회수에 비해서 주나형 나왔을때 조회수가 엄청나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일 전
덕항산다람쥐
덕항산다람쥐

응원합니다

3 일 전
권준호
권준호

준하형님 명수형님 두분  넘보기좋습니다 준하형님 코로나땜에 가계 많이 힘들다고 기사받는데 형님 힘네시고 화이팅 하세요 응원 할께요

3 일 전
이승준
이승준

된다면 예전에 명수형님께서 병문안간 그.. 여자아이와 한번 다시만나는 영상있으면 재밌고 뭔가.. 감동적일거같습니다..

3 일 전
최진웅
최진웅

https://youtu.be/fTRDZcAF1kg

3 일 전
김마네
김마네

저도 마지막회 아직도 못보는중... 그거보면 진짜 끝날것같음..

3 일 전
paper6405
paper6405

참내... 이게 뭐라고.. 몇 번 보니 눈물이나네... 무한도전 그립다.

3 일 전
송우진
송우진

300만회 대박 정준하 화이팅

3 일 전
저녁노을저녁노을
저녁노을저녁노을

ㅋㅋㅋㅋ 두분진짜 콤비에요 무한도전 화이팅

3 일 전
WJ HouMun
WJ HouMun

Miss the old good times

3 일 전

다음 것

웃긴 짤들 10편

8:26

웃긴 짤들 10편

웃짤동

조회수 286K

oh no challenge 🤣 2021 @kingjafi_rock

0:20

oh no challenge 🤣 2021 @kingjafi_rock

King Jafi rock

조회수 48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