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가 아파요… 수술해야 한대요…

  • 게시일 9 일 전

    올리버쌤

    실행 시간: 12:47

    [올리버쌤의 영어회화 일력 365]
    저와 함께 새해 영어 공부를 매일 함께 해봐요!!
    교보문고 bit.ly/389tTbX
    예스24 bit.ly/3l1nXFo
    알라딘 bit.ly/3etrwBP
    인터파크 bit.ly/3kYvHYY
    인터파크 글로벌 bit.ly/2Jfcc0J
    쑥쑥 자라고있는 체리,
    그런데 갑자기 왕자가 체리의 배꼽 냄새를 열심히 맡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급하게 병원에 갔어요.
    체리가 아프지 않으면 좋겠어요...
    [올리버쌤의 실전 영어 꿀팁 100] 구매하기
    예스24 bit.ly/31o54Dg
    교보문고 bit.ly/2R7WlQZ
    [올리버쌤의 영어 꿀팁] 책 구매하기
    예스24 bit.ly/2QigDck
    교보문고 bit.ly/2qWTNJc
    [인스타그램]
    올리버쌤 oliverkorea
    마님툰 manim_toon
    체리 cherry_bbobbo
    [유기견 입양 신청 및 해외 이동봉사 문의]
    메일 2798catherine@gmail.com
    인스타 yellow_mom_
    사진사의 웹사이트: kelseyrayphotography.com/
    사진사의 인스타그램: kelseyrayphotography?hl=en

셍셍셍이
셍셍셍이

체리가 빨리 건강해지길 바라면서 체리야 넌 넘 소중한 아이야 ♡

5 분 전
화이트
화이트

777좋아요로바꾸면 행운의숫자

6 분 전
화이트
화이트

777노린건가?

6 분 전
김도완
김도완

이제 막 백일 지난 딸아빠입니다. 아가 낳은 병원에서 의사는 꼭 소독잘하라고 통보했습니다. 또한 육아돌보미선생님을 신청하여 정말 실질적인 것들을 많이 배웠네요. 그리하여 소독 잘하여 초기 고름 나오던것이 없어졌네요... 이쁜딸아 아프지말고 꼭 건강하게 자라렴^^

30 분 전
zamstick kks
zamstick kks

체리야 힘내 내가 기도할께 화이팅 수술잘해ㅠㅠ

시간 전
zamstick kks
zamstick kks

체리 불상해ㅠㅠ 체리 화이팅!응원할께 작은 나이에 흑흑

시간 전
전선일
전선일

나만 끝나고 배꼽 확인함?

4 시간 전
브롤스타즈 사랑꾼
브롤스타즈 사랑꾼

체리야 제발 아프지마 ㅠ

5 시간 전
상원최
상원최

아 제발 얼른 나아지고 건강해졌으면 합니다

5 시간 전
김수희
김수희

힘내세요ㅡ잘되길 ㅡ기도해오ㅡ

6 시간 전
애플님🍎
애플님🍎

체리넘 기여워여ㅜㅜ 너무~이쁘게생겼네요~❤️체리야 나죽어ㅜㅜ

9 시간 전
안녕
안녕

한국오시면 안되나여?할머니께 개들 맡기고 ㅜ 쉽게 해결될텐데 ㅜ 초음파보면 수술이 필요한지 바로알수있을텐데 ㆍㆍ 내아들 배꼽도 고름나오고 그랬는데 소독잘하고 잘말리고 빨간약으로 쉽게 해결되더라구여

11 시간 전
다엘공룡
다엘공룡

안ㄴ녕하세용

11 시간 전
전정국
전정국

ㅠㅜ 체리야 꼭 건강해야돼..

13 시간 전
후히
후히

제발 올리버쌤 그리고 체리엄마 잘못아니에요. 절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체리가 호전될 수만 있다면 한국에서 치료를 받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작고 귀여운체리 안아프기를 같이 기도하겠습니다.. Everything goes well

19 시간 전
Ed
Ed

귀화해서 살아 브로

19 시간 전
으니
으니

2주...한국에서는 병원이나 산후조리원에 있을텐데 그래서 저렇게 아플일도 별로 없었을 텐데 안타깝네요ㅠㅠ

20 시간 전
릴리TV
릴리TV

보는거 자체가 괴롭다... 진짜 힘드시겠다.. ㅠㅠ

일 전
무지개사냥꾼
무지개사냥꾼

힝내세요 올리버쌤

일 전
양서진
양서진

아이고...... 또 고난을 겪어야 되네요 ㅠㅠ 힘내요......!

일 전
이동욱
이동욱

아이고... ㅜㅜ

일 전
블랙팬서
블랙팬서

안씻으셔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걱정이 많으셔서 얼굴이 많이 쾡해지셨네요

일 전
쫄더리TV
쫄더리TV

아이고 채리가 저엉엉엉말힘들겠다

일 전
Nana Kim
Nana Kim

고앵님들.. 닐라바 ㅠㅠ 넘 귀여워...ㅠㅠㅠ 기특...

일 전
아는만큼더번다 Vlog
아는만큼더번다 Vlog

체이아아프지마

일 전
승소튜브
승소튜브

체리 넘 예쁘게 생겼네요~~

일 전
미미네 게임방
미미네 게임방

눈색깔은 약간아빠닮았고 머리카락은 엄마 닮았네요♥♥

일 전
나닛
나닛

수술 빨리 하세요

일 전
Min P
Min P

하... 제 딸아이 배꼽 때문에 고생 했던 게 생각나네요. 배꼽에서 냄새도 났었고 배꼽 떨어지고 나서는 배꼽이 튀어나와서 또 맘고생 했었습니다. 처음이라 두렵고 당황스러웠는데 뭐 결국에는 다 괜찮아 졌습니다.

일 전
Clara Jern
Clara Jern

한국에서는 49일 즉 두달정도는 누구도 집에 들어 올수 없습니다. 2주정된 애를 그렇게 외부로 사진찍기 위해 나간다는게 놀랍습니다. 특히 동물들이 와서 냄새 맡고 … 조심 하셔야 됩니다. 선생님 ~

일 전
숩tv
숩tv

아프지 말고 건강하고 예쁘게 크렴

일 전
TrvHLh
TrvHLh

아고참 요즘은 유튜브로 생애태어나서부터 모두전세계에 중계되네요 ㅎ ㅎ 애들TV프로나오면 좋을거깉아요. 울애들이 워낙좋아해서 애들영어채널하나 따로만들어도될거같어요. 애들이 영어채널이많은데 공부로생각하고 안보려하네요

일 전
젤리망고는 배고파
젤리망고는 배고파

체리 수술 잘하길 기도....

2 일 전
VIOLET_ J
VIOLET_ J

체리 할머니는 아직 모르세요?? 어머니께서 잘 아실것 같은데 주변분들의 노하우가 많아서...제발 수술전에 잘 낫기를 기원합니다 잠시 들어왔다가 놀랐어요^^

2 일 전
James Park
James Park

체리 제발 건강해 수술 예약 빨리 잡기로....🥺😭🙏🏽🙏🏽

2 일 전
김지숙
김지숙

아이얻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2 일 전
듀크박스
듀크박스

체리야 화이팅!

2 일 전
망고4
망고4

체리야 힘네 올리버 쌤도요ㅠㅠ

2 일 전
장수경
장수경

어떻겡 ㅠㅠㅠㅠㅠㅠㅠ

2 일 전
김희선
김희선

목소리가멋져요아기도이쁘고아내분도이쁠것같아요

2 일 전
김지영
김지영

배곱에 물이 들어갔어요

2 일 전
장진욱
장진욱

ㅠㅠㅠㅠ

2 일 전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선생님께 영어 배부고 싶엉르,^^

2 일 전
뭘꼬라봐
뭘꼬라봐

썸네일 무슨일..ㅠ

2 일 전
HWANGI KIM
HWANGI KIM

댓글보니까 뭐지 다들 박사님 들인가 ㄷㄷㄷ

2 일 전
염해린
염해린

체리야 건강해야해 !!!!

2 일 전
난난니Nan Nan Ni
난난니Nan Nan Ni

재생 회복 또는 상처 치료, 염증 회복에 도움이 되는 채소를 찾아 먹이면 좋을텐데... 아직 모유나 분유를 먹는시기라서... 안타깝네요...

2 일 전
svc machine
svc machine

도대체 분만시 어떻게 마무리를 했기에 저 정도로 상처가 커지지? 이해를 할수가 없네?!

2 일 전
요다
요다

♡♡

2 일 전
suflex
suflex

안녕하세요. 저는 미국인 Mr.Lober    입니다. 1988~1989 년에 파주 #봉일천 #캠프하우저 에서 근무했던 미군입니다. 그 당시 봉일천에 있던 #클럽문 만났던 #진수미 씨를 찾고 있습니다. 물론 이름은 가명일수도 있으며 발음상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단지 진수미의 안녕과 행복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사소한 정보라도 좋습니다. 이 게시판에 올리는 사람은 미국인분의 지인 입니다. 미국분이 한국어가 서툴러서 사이트 이용에 어려움이 있기에 제가 대신 올립니다. 1988년~1989년 3월13일날 한국 떠나서 미국으로 복귀 진수미 씨는 그당시 20세로 보였다고 하며 89년 2월에 갑자기 사라졌다고 합니다. 클럽 종업원 고정 맴버 였으며,그 당시엔 긴 생머리 였으나 89년2월 사라지기 전에는 머리를 잘랐다고 합니다. 특징:영어실력이 아주 좋았음,가끔 안경을 썻음, 전에 남자친구가 있었으며 사진첩도 많았고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들을 가지고 있었다고 함,그녀가 그를 부를때 나의 늙은 요구르트라고 불렀다고 함. 사라졌을 당시 클럽 주인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겠다고 말했다,내일 돌아올거야,이번 주말에 돌아올거야 라고 말했다고 함. 또한 이상한 소문이 돌았다고 합니다. 1.뭔가 끔찍한 일이 일어났다는 소문 2.다른병사는 그녀가 매우 심각한 병에 걸렸다는 소문이 돌았음 *가족이나 가족일부가 중국에서 왔다고 말하였음 **미국인이 귀국하는 날 진수미(가명일수도 있음)씨에게 편지를 써서 문밑으로 밀어넣었다고 함. 그때 당시 진수미씨 방위치는 클럽뒤에 위치,클럽뒤에서 나간다면 바로 오른쪽에 위치,옆문으로 등을 통하여 들어갔을 경우엔 바로 앞에 있었다고 함. ***그녀의 소식을 알수 있는 사람이 한명 있다고 합니다. 미국분이 채미영 이라고 하는데 영상에 얼굴이 또렸하게 잘 나왔습니다. 총 2분을 찾고 싶습니다.제발 도와주세요.미국인이 거의 29년동안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지금 두레방 이라는 기지촌여성모임에도 수소문을 하였습니다 www.facebook.com/cp.howze.7 Instagram: nruol702

2 일 전
엄없어요없러요요요요
엄없어요없러요요요요

ㅜㅁ ㅜ 육아종인것 같네요.. 알코올을 잘 소독 못해줘서 그런것 같은데요.. 저는 신생아실에서 간호사 입니다. 알보칠이라는 것으로 지져서 치료했던걸로 생각이나네요.. 수술날짜 잡히더라도.. 알코올 소독 하고 건조시키고 알보칠해주면서 경과를 보는 것도 괜찮을것 같은데요. 고름이 난다면 항생제를 먹지 않나 싶네요.. 심하면 육아종으로 수술할수도 있겠네요

2 일 전
아로마톡톡
아로마톡톡

안타깝네요.. 댓글을 읽어보니 고름이 배 안쪽과는 상관이 없고 수술까지 할 필요는 없다고 하니까 제발 잘 아물기를 바래봅니다. 항염작용이 있는 아로마오일이 있다면 프랑킨센스 오일은 신생아에게도 안전한 오일이니 발바닥에 아주 조금씩 발라서 맛사지 해주면 도움이 될겁니다~~

2 일 전
정부경
정부경

체리야 아프지 마 ㅠㅠ 제발 건강해줘 ㅠㅠ 내 소원이야 ㅠ 체리야 내 소원 들어줄꺼지..? ㅠ 🙏🙏🙏🙏🙏🙏🙏🙏🙏🙏🙏🙏🙏🙏

2 일 전
Zenob
Zenob

힘내세요. 아기 가진 부모로서 할 수 있는 것은 부모가 더 힘내는 것 뿐이에요. 체리야 힘내서 아픈 거 이겨내자. 체리는 우리가, 부모님이 생각한 것 이상으로 강한 친구잖아! 마지막 영문장 읽어주실 때 눈물 흘리시는 것 같아 안쓰럽네요.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길 기도합니다.

2 일 전
vskk c
vskk c

동물들이 체리 수호 요정들 같아요.미국은 병원비가 엄청나다는데...걱정이네요

2 일 전
허윤정
허윤정

엄마가 좋은것 먹고 모유수유를 꼭해야하고, 양약도 하면서 한방 뜸치료 하면 좋겠네요.

2 일 전
Jamesko Ko
Jamesko Ko

병원 찾기가 힘들면 지금 즉시 Emergency room 으로 가세요 이게 제일 좋은 방법 입니다

2 일 전
응애
응애

아가 예쁘다

2 일 전
혁혁이
혁혁이

올리버쌤에 진심을느꼈습니다!!! 항상응원할게요!!!

2 일 전
쎄미쎄미
쎄미쎄미

우리 체리 건강하길 바래요 저도 임산부인데 우리체리 걱정되네요 흑 ㅠㅠ아프지마라

3 일 전
윤예준
윤예준

다크서클이...

3 일 전
//
//

진짜 잘 때 인형이 따로 없네ㅜㅜ 너무 귀여워요 ㅜㅜ

3 일 전
김미르
김미르

힘내세요

3 일 전
김종화
김종화

한국 병원에 전화해보구 상담을 받아보세요.

3 일 전
JIYOUNG CHA
JIYOUNG CHA

체리 너무 귀여워요!!!!

3 일 전
진경숙
진경숙

체리도빨리나앗스면좋겠어요

3 일 전
진경숙
진경숙

오리버쌤님 마님이 마약을먹엇다고했자나요 그거때문니 어일까요?

3 일 전
서종구
서종구

저초등학생인데 저때 수술않했다가 지금 흉터와 고름 때가엄청나게 많고 엄청 못참을 정도로 아픕니다

3 일 전
겟툰
겟툰

체리가 빨이 나아서.........얼른 건강한 모습으로 봤으면........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일 전
쿠리YouTube
쿠리YouTube

ㅠㅠㅠㅠ 너무 슬프다 ㅠㅠㅠㅠ 화이팅!!!!

3 일 전
박상현
박상현

7:42 7:42 7:42 그와중에 의사분 나스크 2겹 쓰심ㅋㅋ (참고로 7:42 7:42 7:42 7:42 계속 눌러봐요

3 일 전
포비 아보카도
포비 아보카도

ㄹㅇ자식 키우는 입장에서 조금만 다쳐도 얼마나 걱정하는데...게다가 애기야...저렇게 귀여운 애기가..🥺

3 일 전
김미진
김미진

체리야.. 건강해야해!

3 일 전
김미진
김미진

제발 체리가 수술잘돼기 기도합니다.ㅠ🙏 체리,올리버쌤 힘내요!

3 일 전
찬민
찬민

아이고 아프겠다ㅠㅠ

3 일 전
이선영
이선영

댓글은 처음 달지만 우리가족 몇년째 올리버쌤 팬입니다. 체리 임신했을때 소리지르며 같이 기뻐했고 출산할때도 숨죽이며 지켜봤어요 체리가 아프다니 넘 맘이아프고 눈물이 나네요 한창 산후조리해야 하는 마님 몸도 마음도 얼마나 힘들까요ㅜㅜ 아가는 회복속도가 엄청 빠르더라구요 체리야 힘내서 수술없이 얼른 낫자 멀리서 응원하는 사람들이 아주 많단다 체리 화이팅 올리버쌤 마님도 힘내세요

3 일 전
요를레히호이
요를레히호이

올리버쌤 많이 피곤해보이시네요😢 체리야 얼른 낫고 아팠던 만큼 더 건강해야한다~😚

3 일 전
김 수정
김 수정

예쁜체리 배꼽 되도록 건조하게 하고 빠른시일내에 나았으면 좋겠네요~~~~

3 일 전
David L
David L

5:15 진짜 냥이들의 정신세계를 들여다 보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

3 일 전
lee jay
lee jay

저 어린아이가 아프다니ㅠㅠ 제가 눈물이 나내요 힘내세요!!

3 일 전
박은영
박은영

육아종인가요?! 저희 아가도 탯줄 떨어지고 육아종이 크게 자라있었어요. 2,3일에 한 번씩 병원가서 질산은 바르고..집에서는 배에 최대한 물 안들어가게 부분부분 씻으면서 매일 아침저녁으로 면봉에 과산화수소 발라 소독해주며 말려줬어요. 그렇게 4주를 다녔네요. 그리고 말끔히 사라졌어요! 그냥 눈물나고 미안했는데.. 올리버부부님 속상해도 잘 관리하면서 힘내세요!

3 일 전
박은영
박은영

아 맞다! 저의 아가는 없어지기까지 4주 정도 걸렸는데..의사샘이 생각하신 것보다 빨리 안 아물어서 ..과산화수소 소독하고 건조시킨 후에 연고 처방해주셔서 연고 발라주면서 ~ 이쁜 배꼽이 되었어요!

3 일 전
악마
악마

힘내세요!

3 일 전
성월
성월

제가 선천적으로 병이 있어서 큰병원에 자주 다녔기 때문에 아는건데요, 의사들은 항상 최악의 경우까지 생각하고 말씀하시는거에요. 실제로는 수술까지 가진 않을거고, 미국 병원에 대해 잘 알진 못하지만 아마 저것도 최악의 경우를 생각해 말씀하신거라 생각해요. 저희 엄마는 제가 몇일 못넘기고 죽을거라는 말까지 들으셨다는데 저는 이렇게 살아있으니까 체리도 괜찮을거에요. 괜찮아요 분명 물론 전 환자의 입장이지 그 분야의 전문가가 아니니까 댓글에 전문가분들 댓글이 올라오면 꼭 빠짐없이 읽어보시고 체리를 위해 최대한 할 수 있는 일들을 해주세요. 제 병이 원인불명이라 저희 엄마도 자책을 굉장히 많이 하셔서 더 안타깝네요. 체리가 아픈건 절대 마님탓이 아니니까 자책하지 마세요. 그럼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올리버쌤도 힘내세요!

3 일 전
Harper Yoon
Harper Yoon

마님 자꾸 미안하다구 하시는데 괜히 제가 눈물 찡😭 체리야 아프지말구 건강하게만 크자!!!!! 체리는 소중하니까!!!🍒✨🍒✨🍒

3 일 전
Justin Jeong
Justin Jeong

근데 2주인데 벌써 탯줄이 떨어지나요? 너무 빨리 떨어진거 같은데..

3 일 전
Justin Jeong
Justin Jeong

한국은 태어나면 매일 씻긴 후 개별 포장된 일회용 알콜솜으로 수시로 소독해요

3 일 전
김선호tv
김선호tv

체리는 여자에요?

3 일 전
SUnNydAy K
SUnNydAy K

배꼽 떨어지기 전에 통목욕 했나봐요.....

3 일 전
김현진
김현진

염증이 있는곳에 주변근육이 움직이면 안되요. 아기다리운동은 나중에 해주세요~

3 일 전
John Jeong
John Jeong

🍒체리야 빨리나아ㅠㅠ쌍커풀이 너무 귀여워요(뜸금)

3 일 전
김미혜
김미혜

근데 동물들은 신기해요 어케 냄새맡고 아는지~~닐라바 귀여워요

3 일 전
김미혜
김미혜

저희집 둘째도 육아종 생겨서 소아과 선생님이 질산은으로 치료해주셨어요 한번 받고 괜찮아질거랬는데 또 재발해서 한번 더 받았어요~~그뒤로 괜찮아졌어요 넘 걱정마세요

3 일 전
gg g
gg g

아기들 문제생겨서 배 열어 수술하는 경우 생각보다 많아요. 저희 애기도 음낭수종으로 복강경 수술했어요. 수술 날짜 잡기 힘들정도로 대기자가 많아요. 체리 금방 나을거에요! 케어하고 신경쓴다는것 자체로 이미 훌륭한 부모님이세요!!

3 일 전
제제
제제

저희애도 저랬는데 소독잘하고 잘말리니 차츰 나아지더라구요.자꾸 건드리면 안되고 옷이나 기저귀때매 자극이 갈수있으니 조심하라고 그랬어요~(고름나고 피나고 한달가까이 그랬던거같아요~)힘내세요 언능낫길바래요ㅠㅠ

3 일 전
일반인
일반인

원래 애기는 아프면서 큰다고 저희어머님이그러셨습니다 어릴적에 병원비만 100만원이나왔다고.. 그누구의 잘못도아닙니다 단지 격어야될 하나의 일이라고 생각하세요

3 일 전
쏘쁠리
쏘쁠리

안 그래도 마음이 찢어질텐데 굳이 저런 말들을 하는 이유가 뭘까 사회부적응자 티내는것도 아니고

3 일 전
Hyejini 혜지니
Hyejini 혜지니

저희아가는고름은차지는않았지만 배꼽떨어지고 배꼽이 부풀어올라서 한동안걱정했지만 과산화수소로 소독해주고 조금눌러주니 들어가드라구요 체리괜찮을거예요 힘내세요 지금 저희아가는 두개골유합증으로 2월에머리수술하고 6월에제거수술앞두고있는데 수술시키는게너무 미안해요 체리수술안했으면좋겠습니다 하게된다면 체리수술잘할겁니다 힘내세요

3 일 전
레드레몬
레드레몬

자식이 아프면 부모들은 하나같이 똑같은 말을 합니다. '나때문에 미안해' 그리고 아이 들은 말합니다. 자기부모가 슬퍼하는걸 보고싶 지않아서 '아니,괜찮아 힘들지않아' 아이들은 엄마,아빠 때문에 자기가족때문에 삽니다. 그러니 체리가 만약.. 수술을 한다 하더라도 부모때문에 부모덕분에 수술을 하지않고도 체리가 건강해졌으면 좋겠지만 만약 어쩔수 없이 수술을...해야만 한다면 체리는 부모때 문에 부모덕에 수술을 잘 이겨낼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만약이라는 단어가 '기적'을 일으켜냈으면 좋겠습니다.♡'

3 일 전
donghyeon gukoo
donghyeon gukoo

이동 의료 병원을 운영하는게 좋겠군 적심자에서 운영하는 의료 병원 비행기 의료비행기에는 각 최첨단 의료장비 보유 전화도 안되는 시골 촌구석 환자 집앞까지 의료 차량 운행 의료 차량 안이 병원 인거야 현시대에는 꼭 있어야 되는 단체 인거 같은데

3 일 전
뽕빵
뽕빵

체리 크면 진짜 이쁘겠다ㅜㅜ

3 일 전
양수정
양수정

체리야 아프지말고 잘자라서 나중에커서 이 영상보면 너의 부모가 너를 얼마나 사랑해주고 아껴주었는지 잘보렴~ 체리야 건강해야돼~ㅎㅎ

3 일 전

다음 것

[병맛노래] 폭력성 실험

1:40

[병맛노래] 폭력성 실험

빨간내복야코

조회수 353K

Making Madeleine Cookie With a 3D Pen

10:43

Making Madeleine Cookie With a 3D Pen

사나고 Sanago

조회수 1.5M

[병맛노래] 폭력성 실험

1:40

[병맛노래] 폭력성 실험

빨간내복야코

조회수 35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