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두사 🐶 아니고 찐 '개'드립 모음.zip | 무한도전⏱오분순삭 MBC101204방송

  • 게시일 개월 전

    오분순삭

    실행 시간: 06:03

    노홍철 지분율 100%...🐶
    *무한도전 다시 보기
    ✔ WAVVE :
    www.wavve.com/player/vod.html?page=1&programid=M_1000786100000100000
    ✔ iMBC :
    playvod.imbc.com/Vod/VodPlay?broadcastId=1000786100000100000
    ✔ 카카오페이지
    (2006년~2015년) : page.kakao.com/home?seriesId=52717733
    (2015년~2018년) : page.kakao.com/home?seriesId=51222860
    ✔ 네이버시리즈
    (pc) : series.naver.com/broadcasting/detail.nhn?productNo=442717
    (moblie) : series.naver.com/broadcasting/detail.nhn?productNo=515199
    ✔ 왓챠플레이 : play.watcha.net/search?q=%EB%AC%B4%ED%95%9C%EB%8F%84%EC%A0%84
    ✔ 곰TV : www.gomtv.com/622537
    #오분순삭 #무한도전 #개드립

오분순삭
오분순삭

존버 요청은 여기 대댓으로 달아주세요! :) 🐶무한도전 회차 정보 알리미🐶 무도레전드: '개'드립 모음 ✔195회 편 ✔197회 편 ✔226회 편 ✔323회 편

개월 전
Minyoung Hong
Minyoung Hong

노홍철 사기치다가 걸려서 당황하면서 아닌데요? 하는거 모음 해주세요

일 전
김지훈
김지훈

연기자보다 더 웃긴 매니저 모음!!!!!!!!!!!!!!!!!!! 최종훈매니저(무한도전 50회 50회특집)

개월 전
씨로날토
씨로날토

존버 모음zip. 2. 멤버들 및 게스트들에게 욕하는 명수옹 "아 왜 욕해요????" 3. 원조개가수 명수옹의 립씽크 모음 '무하안~도전 구호 및 각종 구호 등등' 4. 멤버들 이름 헷갈려하는 명수형님 '재 재슥아~ 주나야 십년이 지났다 년 뭐했냐 불쌍한 우리 저...형존이(??), 형...형철아!!!' 5. 황당해하는 홍철이 모음집 " 웃긴다(황당) 진짜~" 6. 방송걱정 박명수PD의 "이거 방송에 나가요??? 얘 계속 방송에 쓸꺼야???" 7. 바보에게 바보가~ 준하형님이 멤버들에게 "바보, 멍청이 드립치는거~" : "쟤 진짜 바본가봐~, 아니 얘가 멍청하잖아!!" 8. 무한학교의 영원한 학생 하하와 유선생님 케미, "선생님~ 이 옷 잘 입은거에요 선생님!! / "내가 선생님이라고 부르지 말랬잖아!!"

개월 전
무야호
무야호

"불쌍하다.." 모음집 존버합니다!!

개월 전
Lunar
Lunar

명수옹 야야야!!! 모음 존버합니다

개월 전
명장면
명장면

찌롱이 무도시절은 미쳤음그냥 말만해도웃김

16 시간 전
박리오
박리오

1:20 이거 스테판커리 루키시절 덴버 센터 갖고논 그 장면 아니냐..ㄷㄷㄷ 이 타이밍에..ㄷㄷ

4 일 전
노력하는천재
노력하는천재

2:07 노홍철 드립 레전드네ㅋㅋㅋㅋㅋ

5 일 전
박지우
박지우

4:54 말이 씨가 된다..

5 일 전
HY Y
HY Y

나비효과 여행지 정할때 유재석 젖 위치 가지고 홍철이었나 항돈이가 개도 아니고 너무 밑에있다고 말한게 빠졌네ㅋㅋㅋㅋㅋ

8 일 전
종간나
종간나

놔줄태니까 부모님모시고와 이것도 레게노

9 일 전
Q C
Q C

1:30 ㅋㅋㅋㅋ심지어 화면에서도 개가 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

17 일 전
OdoubleH K
OdoubleH K

개처럼 파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

19 일 전
raa boo
raa boo

이광수와 노홍철..

20 일 전
suflex
suflex

안녕하세요. 저는 미국인 Mr.Lober 입니다. 1988~1989 년에 파주 #봉일천 #캠프하우저 에서 근무했던 미군입니다. 그 당시 봉일천에 있던 #클럽문 만났던 #진수미 씨를 찾고 있습니다. 물론 이름은 가명일수도 있으며 발음상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단지 진수미의 안녕과 행복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사소한 정보라도 좋습니다. 이 게시판에 올리는 사람은 미국인분의 지인 입니다. 미국분이 한국어가 서툴러서 사이트 이용에 어려움이 있기에 제가 대신 올립니다. 1988년~1989년 3월13일날 한국 떠나서 미국으로 복귀 진수미 씨는 그당시 20세로 보였다고 하며 89년 2월에 갑자기 사라졌다고 합니다. 클럽 종업원 고정 맴버 였으며,그 당시엔 긴 생머리 였으나 89년2월 사라지기 전에는 머리를 잘랐다고 합니다. 특징:영어실력이 아주 좋았음,가끔 안경을 썻음, 전에 남자친구가 있었으며 사진첩도 많았고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들을 가지고 있었다고 함,그녀가 그를 부를때 나의 늙은 요구르트라고 불렀다고 함. 사라졌을 당시 클럽 주인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겠다고 말했다,내일 돌아올거야,이번 주말에 돌아올거야 라고 말했다고 함. 또한 이상한 소문이 돌았다고 합니다. 1.뭔가 끔찍한 일이 일어났다는 소문 2.다른병사는 그녀가 매우 심각한 병에 걸렸다는 소문이 돌았음 *가족이나 가족일부가 중국에서 왔다고 말하였음 **미국인이 귀국하는 날 진수미(가명일수도 있음)씨에게 편지를 써서 문밑으로 밀어넣었다고 함. 그때 당시 진수미씨 방위치는 클럽뒤에 위치,클럽뒤에서 나간다면 바로 오른쪽에 위치,옆문으로 등을 통하여 들어갔을 경우엔 바로 앞에 있었다고 함. ***그녀의 소식을 알수 있는 사람이 한명 있다고 합니다. 미국분이 채미영 이라고 하는데 영상에 얼굴이 또렸하게 잘 나왔습니다. 총 2분을 찾고 싶습니다.제발 도와주세요.미국인이 거의 29년동안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지금 두레방 이라는 기지촌여성모임에도 수소문을 하였습니다 --- https://www.facebook.com/cp.howze.7 Instagram: nruol702

27 일 전
yellow로이트
yellow로이트

195회 노홍철 놔줄 테니까 부모님 모시고 와 그부분이 레전드인데

28 일 전
MyRoN
MyRoN

ㅂΓㅂレ티비티비 진짜 핫플레이스 맞네 주위사람들이 좋다좋다하는 이유가있는듯 ! 여자애들 외모가 특히 개쩌네 섹시한건 덤 ㅎㅎ

28 일 전
Oyun Tanrısı
Oyun Tanrısı

바ㅂレ티비애들이 대박이긴하지 ㅋㅋㅋ 매일 방송에서 다벗고노니까 확실히 클라스가다른듯 ?? 수위제한도없어 무료야 혜자네

28 일 전
Young System x32
Young System x32

ㅂㅏㅂレ티비 퇴근하고 보면 없는기운도 솟아나서 존슨으로 향한다 .. 진짜 수위 대박이다 ,,

28 일 전
Komiğim Dizi
Komiğim Dizi

바ㅂㅏㅌlㅂl 맨날 보다가 야ㄷ봤는데 진짜 아무느낌이없음 .. 야ㄷ수위를 그냥 무료로 다보여주네 대박이당..

28 일 전
murat emre özhan
murat emre özhan

바ㅂㅏㅌㅣ비때문에 매일 밤마다 존슨달래느라 오른손 헐크될듯 ㅋ_ㅋ 진짜 하루에 휴지 3통씩쓴다

28 일 전
Emirhan Kılıç
Emirhan Kılıç

바ㅂㅏㅌㅣㅂl 다른곳하고 다르게 풀방입장권 무료로주네 .. 애들 수위 진짜 도랏멘 ;; 옷을 아예 안입고 방송하네

28 일 전
조이
조이

하하 얼굴 전광판에 너무 크게 있어서 진짜 더 노홍철이 펴현한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 일 전
김사랑
김사랑

유돈노가 최고의조합

개월 전
guriguri dingding
guriguri dingding

얼굴이 개 일수도 ㅋㅋ

개월 전
내안의우주
내안의우주

3:09 하하 개표정

개월 전
티미는 최근에 당신이내린 결정에 실망했다
티미는 최근에 당신이내린 결정에 실망했다

개처럼 파시네요는 거의 인격모독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시카고
시카고

2:10 유재석 입장에서는 너무 섬뜩한 드립인데 동시에 너무 웃긴 드립이라 어쩔 줄 몰라함

개월 전
kh kh
kh kh

이드립은 후대가 다시평가할것이다.

개월 전
댕양
댕양

오마이텐트에서 노찌롱 최고 드립은 "놔줄테니까 부모님 모시고와"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Love Lindsey
Love Lindsey

왜 대체 무도 저거 모자이크하는거임?

개월 전
jk
jk

3:30 진짜 전무후무한 미친빌드업 ㅋㅋㅋㅋ

개월 전
김왈왈
김왈왈

얼굴이 개일수도 있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이율
이율

모친 ㅋㅋㅋㅋㅋㅋㅋ 하하 표정도 ㅈㄴ웃김

개월 전
쿠키
쿠키

못친소 패션잡지 본다니까 개잡지 본다고 할때가 웃긴데

개월 전
andrew kim
andrew kim

노홍철 전혀요 모음집 존버

개월 전
Harry Christmas
Harry Christmas

진짜 🐶 드립 최강자ㅋㅋㅋ

개월 전
John.G Kendon
John.G Kendon

2:09ㅋㅋㅋㅋㅋㅋ 1:03 이거 말하는거임 ㅋㅋㅋㅋ

개월 전
01주환
01주환

0:51 비록 유재석이 웃으면서 "형한테 개처럼 파시네요가 뭐야 ㅋㅋㅋ"이러지만 노홍철 진짜 눈치빨라서 바로 정색하고 죄송합니다 하는것을 보면 진짜 노홍철은 누구앞에 내놔도 사랑받고 잘어울리겠다라는 생각이듭니다 .회사생활하면 웃으면서 말하면 잘못한줄 모르는 사람이 참 많아요 저처럼......

개월 전
날물로보지마
날물로보지마

4:23 확실히 서양인이 얼굴이 작긴작구나.. 비교해보니 노홍철 대갈통 겁나 크다

개월 전
Kon gnam ul Muc him
Kon gnam ul Muc him

4:44 아 정형돈 ㅋㅋㅋ 이게 다머리 아니야 이러고있네 ㅋㅋㅋㅋㅋ

개월 전
noname 111
noname 111

5:20 아잉 가라앉아 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로독
로독

개드립이 어째 싹다 노홍철 관련이넼ㅋㅋㅋㅋ

개월 전
guswjd5081
guswjd5081

관상에서 패션 강아지라고 한거 빠졌네

개월 전
W W
W W

0:53 유재석 옆에 노홍철이 있고 유재석이 누군가를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게임을 제안함 0:54 노홍철이 의자에 앉아있음 ????

개월 전
성호
성호

유재석이 처음에 제안한 게 저 게임이 아녔나 봄

개월 전
응맘조
응맘조

유돈노 그립다..

개월 전
우와굳
우와굳

진짜 존나 웃기다 ㅋㅋㅋㅋㅋ 미친 노홍철 정말 레전드네 씹 ㅋㅋ

개월 전
손오공
손오공

개라는 발음이 찰져 ㅋㅋ

개월 전
혀으기
혀으기

무도 영상은 댓글 보는 재미도 있음 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

개월 전
최윤석
최윤석

무도 건강검진에서 심전도 검사할때 쩌리짱이 한 드립이 빠졌네ㅠ

개월 전
타다
타다

솔직히 유돈노 셋이서 여행가는 프로 나와도 요즘예능들 다 씹어먹을듯ㅋㅋ

개월 전
피스키퍼
피스키퍼

오순님! 명수옹 한숨 모음 버전도 가능할까요? ㅋㅋㅋ

개월 전
나래인누리
나래인누리

노홍철 분명 초기엔 미남 컨셉이었는데 언젠가부터 머리큰 대두 됨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Melorang
Melorang

03:11 광수형 생각나는데...?

개월 전
누구세요ᄏᄏ
누구세요ᄏᄏ

2:16 유돈 인정하는게 존나웃김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개월 전
얄미웁다
얄미웁다

무야호~

개월 전
파라솔리드
파라솔리드

얼굴이 개 일수 있다니

개월 전
Outlaw KK
Outlaw KK

0:38 노홍철이 드립치니까 옆에서 정형돈이 나도 그거 하려다 말았는데 이러는것도 개웃겨ㅋㅋㅋㅋㅋ

개월 전
밀짚팬쵸
밀짚팬쵸

제가 진짜 못찾는걸수도 있는데... 순삭님 혹시 자기제어능력 평가 (춤 참기) 기대해도 될까요? 너무 늦었지만 진짜 여기서 보고싶네요 ㅠㅠㅠㅠㅠㅠ

개월 전
유제1번
유제1번

유돈노에서 레전드 많이 나왔네 ㅋㅋㅋㅋ

개월 전
뽁쓰
뽁쓰

우리집 개표정이에요ㅋㅋㅋㅋㅋ

개월 전
윤홍규
윤홍규

니가군이면어떤총같고싶니 나는요 G36C 같고싶니 선택니가 K1노 노 베르머치 특공부대용 소총으로 난나지롱 G36C 같고싶다 무공 권법유술 유단자

개월 전
핑핑
핑핑

길 웃음 모음 해주세요

개월 전
박세훈
박세훈

진짜 믿고 쓰는 노사원,,,,

개월 전
이씹쌔끼오타쿠
이씹쌔끼오타쿠

유돈노 진짜 최고의 조합 ㅋㅋ

개월 전
Delete
Delete

2:44 눈은 우는데 입은 웃어 주세요는 역시 이병헌 미만 잡이네

개월 전
스페인 플라뇌르 Flaneur Leon
스페인 플라뇌르 Flaneur Leon

김상덕씨 유돈노 생각만해도 눈물이 난다.ㅋㅋㅋㅋㅋ

개월 전
가나다
가나다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개월 전
나승헌
나승헌

노홍철 드립에는 무조건 개가 들어가네 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김다복졸업생
김다복졸업생

4:45 ㅋㅋㅋㅋㅋ 이게 다 머리 아니녜 ㅋㅋㅋㅋㅋ

개월 전
김다복졸업생
김다복졸업생

ㅎㅎㅎ 오분순삭은 시간 지나고 댓글 보러 옴

개월 전
secret꽃
secret꽃

노찌퐁 보고시퍼혀

개월 전
조구리
조구리

최근에 본 예능 중에 젤 재밌네

개월 전
김세웅
김세웅

재미있네요

개월 전
남김쫄깃
남김쫄깃

그거없네 무한상사 임진년 3행시

개월 전
R J
R J

무도보면 하하는 노홍철 질투하는거같아

개월 전
hani no
hani no

노홍철 진짜... 언어의 마술사 ㅋㅋㅋ 무도는 노홍철 아웃되면서 끝 다시 돌아와라 똘아이~ㅎ

개월 전
김dj
김dj

하지만 알레스카편의 전설이된 멘트는 '개처럼 파시네요'도 '놔줄테니 부모님 모시고와'도 아닌 이였다

개월 전
쏘나링
쏘나링

"하하 직업 만큼이나 모호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james moriarty
james moriarty

개처럼 파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킴양
킴양

얼굴이 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한희수
한희수

3:42 날카로운 지적인데요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Ray Ray
Ray Ray

노찌롱 빌드업 지린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개월 전
김진석
김진석

아 진짜 5분간 거의 2달치 다 웃은듯

개월 전
구름
구름

박명수 코러스 넣는거 모음집 해주세요!!!

개월 전
남이은규
남이은규

개월 전
비공개
비공개

02:47 난이게왜케웃기지 ㅋㅋㅋㅋㅋㅋ무슨 생가......ㄱ 을하신겁니까

개월 전
Serve
Serve

정준하 심드렁한 표정이 ㅈㄹ웃김ㅋㅋㅋ

8 일 전
도쿄신
도쿄신

2:15 노홍철씨 말이 일리가 있네요 3:42 날카로운 지적인데요 무야호 : 그만큼 신나시는거지~ 확실히 정형돈이 양념을 잘 치는듯

개월 전
아이즈원파노라마스밍해주세요
아이즈원파노라마스밍해주세요

노홍철 예능에서 보고싶다 😭🙏🙏 오분순삭도 좋지만 새예능 홍철이 보고싶다

개월 전
마이에브섀도우
마이에브섀도우

예능 근본 "개"또라이가 치는 "개"드립

개월 전
ᄋᄋ
ᄋᄋ

나는 노홍철 드립중 기억남는건 새끼물고기 풀어주면서 엄마 모셔오라고 하는거 그게웃김ㅋㅋㅋㅋ

개월 전
리쇼딸랑
리쇼딸랑

유재석"아이고 배꼽이야!" 존버합니다

개월 전
Nnaa Cc
Nnaa Cc

노홍철 분량이 압도적일거라고 생각했지 이건 걍 노홍철의 개드립 모음이네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윤수령
윤수령

3:40 아니 누가 이기냐구ㅡ요ㅕ!ㅋㅋㅋㅋㅌ

개월 전
한태웅
한태웅

1:36 존~~~~나 아깝다

개월 전
박상욱
박상욱

1:16 커리출연

개월 전
박예진
박예진

아니 항상궁금한게 이런건 어케찾는거에요??하루종일 무도만보시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상자뭅movie review
상자뭅movie review

처음 신청해보는데용! 하하가 홍철에게 "네가하면! 나도한다으아!!!!!!" 하고 소리지르는 모음집 존버해봅니다😂ㅋㅋ! (반드시 홍철이 먼저 약올리는 앞뒤상황이 포함되어야함ㅋ)

개월 전
Geeny P
Geeny P

진ㅡ짜 뜬금 없지만 ㅋㅋㅋ 거짓말하면 분신 생기는 특집에서 지나가는 시민이 정준하 잘생겼다고 하셨는데 분신이 그 분 따라간거 ㅋㅋㅋㅋ거짓말했다고 진짜 혼자 개웃겼는데ㅜㅜ

개월 전
ww w
ww w

대부분이 노홍철이넼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개월 전
JH K
JH K

무도는 10년이 지나도 편집본이 계속 나올듯ㅋㅋㅋ

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ㄹㅈㄷ

개월 전
해골
해골

그 개드립은 미쳤다 ㅋㅋㅋㅋㅋ

개월 전
happy day
happy day

노찌롱 넘 좋아❤❤❤

개월 전

다음 것

왔다… 떡볶이 네고 [네고왕2] Ep.9

21:04

왔다… 떡볶이 네고 [네고왕2] Ep.9

달라스튜디오

조회수 2.8M

왔다… 떡볶이 네고 [네고왕2] Ep.9

21:04

왔다… 떡볶이 네고 [네고왕2] Ep.9

달라스튜디오

조회수 2.8M

장장 6시간 장성규의 샤넬백 구매기(ENG)

15:03

장장 6시간 장성규의 샤넬백 구매기(ENG)

장성규니버스 K-universe

조회수 1.1M

[짤툰 오리지널] 폭력 멈춰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