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의 실수로 탄생해버린 알고리즘 치트키ㅋㅋㅋ

  • 게시일 8 일 전

    스토리

    실행 시간: 03:15

    세상에서 가장 투표 수가 많은 커뮤니티 게시물:
    koborder.info/lift/mOiT9ZnSvLZ1XMBFjGiNmQ.htmlcommunity?lb=UgyaE6hGTN-2p2CDa9p4AaABCQ
    BGM: Operatic 3 - Vibe Mountain
    koborder.info/profile/sbl7oq2vg8mdrmk/bidio
    참고자료 - koborder.info/profile/fc5jgs3OmZXFlYY/bidio
    나레이션: 유튜버 '원우주'
    원우주님 채널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koborder.info/lift/xu5l_ohsHeUL18DMZ8qL_w.html
    bj.afreecatv.com/woojoo94
    디스코드:
    discord.gg/KYWs4rKfVw
    최근에 화제가 된 이 기능으로 유튜브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조회수와 구독자를 늘리는 유튜버들이 증가하였습니다.
    제 2의 KOborder Shorts 이 기능은 바로 커뮤니티 투표 기능인데요.
    이것이 어떻게 해서 유튜브 알고리즘을 지배한 것일까요?
    #유튜브 #알고리즘 #스토리

스토리
스토리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좋아요 한번씩만 부탁드려요:) 0:07 - 음악이 조금 이상한 것은 기분 탓입니다😗 ※다른 채널에서 제 언급은 자제해주시고, 언급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무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8 일 전
상어
상어

형 때문에 영상 4개 지나고 커뮤니티 뜨잖아!!

시간 전
상처의나라
상처의나라

왜 유투버들이 이거보고 자꾸 메모하냐구 ㄷㄷㄷㄷ

2 일 전
blueming tv
blueming tv

@구독안하면 프사 미래 아들 .

2 일 전
Mint_민트
Mint_민트

@구독안하면 프사 미래 아들 s10+

2 일 전
예삐
예삐

넹~

3 일 전
평범한 윤영현
평범한 윤영현

와 유명한 유튜버 모여다 스토리님도 포함해서요

시간 전
wanny
wanny

하... 진짜 투표글 개많아짐

시간 전
YH Figure maker
YH Figure maker

감사합니다 :)

2 시간 전
노현준
노현준

@릴릴리 - 오버워치 플

시간 전
릴릴리 - 오버워치
릴릴리 - 오버워치

시간 전
영상 안올리는 집사No 영상올림
영상 안올리는 집사No 영상올림

"한국인이 좋아하는 속도"

3 시간 전
수시아
수시아

요즘 부쩍 투표거는 채널이 많더니....

4 시간 전
H HJ
H HJ

커뮤니티 투표가 좆같은게 투표를 안 하면 나중에 또 뜸 씨발

4 시간 전
bumsu
bumsu

^^ㅣ발 뇌절투표 그만하라고

4 시간 전
흠

의미없는 투표가 역겨울정도로 많아몄는데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4 시간 전
윤종일
윤종일

아오 ㅡㅡ... 유툽추천창 투표 존ㄴ생김 뇌절투표 다 거름

5 시간 전
17 BLUE
17 BLUE

공대생의 투표가 많아진다는걸 느꼈고 이 영상을 본 후 공대생이 이 영상을 봤다고 확신했다.

5 시간 전
와!!!!!!!!!!!!!!!!.
와!!!!!!!!!!!!!!!!.

영상도아니거 저런 페이지는 어ㅣㄷ서 보나요.??????????

5 시간 전
진진TV
진진TV

0:02 우주하마님이 왜 여기서 나와

5 시간 전
입맛없는루피
입맛없는루피

이젠 너무 많아서 불편함 ;;;;;;;;;;

5 시간 전
렌고쿠 교쥬로
렌고쿠 교쥬로

스토리가 올리는 영상 하나하나가 유튜브에 영향을 미치네

6 시간 전
분자로된사람
분자로된사람

"한국 유튜브 계의 뉴스"

6 시간 전
ag H
ag H

커뮤니티 투표 나만 존나 재밌음?? 유튜브 들가면 투표만 찾는뎈 ㅋㅋ

6 시간 전
노란딱지
노란딱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대형유튜버들 다 왔눜ㅋㅋ

9 시간 전
도마뱀t2v
도마뱀t2v

나는 왜 그동안 구독을 안하고있었지 (그동안 티비로봐서그런거였음)

10 시간 전
청포도에이드TV
청포도에이드TV

난 1000명이 되려면 약 850명 남았네.....ㅠ

11 시간 전
J J
J J

여기 유튜버 뭐야 무서워

11 시간 전
MediaTek lover
MediaTek lover

3분이 1분같았습니다

11 시간 전
ᄋᄋ
ᄋᄋ

저 커뮤니티를 이용하려면 애초에 구독자가 천명이 되야함

11 시간 전
-apocalypse-
-apocalypse-

-:awesome:-

12 시간 전
-apocalypse-
-apocalypse-

*:awesome:*

12 시간 전
-apocalypse-
-apocalypse-

_:awesome:_

12 시간 전
-apocalypse-
-apocalypse-

12 시간 전
하사
하사

난 안떴는데..

12 시간 전
코양2
코양2

진짜 투표 너무많아졌어 투표들 알고리즘에 고만좀 떴으면...

12 시간 전
곽승윤
곽승윤

아니ㅋㅋㅋㅋ 유명 유튜버들 다왔네ㅋㅋㅋㅋㅋㅋㅋ

13 시간 전
쉬고싶은 날도있는거지
쉬고싶은 날도있는거지

우주님 놀랄때 왤케 웃기지.. 귀엽다고 해야되나??

14 시간 전
Tempus
Tempus

댓글로 딴 질문 해서 죄송한데 혹시 채널에 저작권 침해 신고가 뜬 영상이 하나라도 있으면 그 채널의 모든 영상에서는 수익창출이 불가능한가요?

18 시간 전
냉면집 아들내미
냉면집 아들내미

난형만따라간다..

19 시간 전
옴뇸뇸
옴뇸뇸

무ㅜ야 여기 유튜버 모임 장소가 됐자나...?

21 시간 전
丕 刀卜己卜人丨廿卜己卜口卜
丕 刀卜己卜人丨廿卜己卜口卜

여기 유튜버 집합소임?

21 시간 전
토튼햄이지햄은역시
토튼햄이지햄은역시

똥먹어본사람 좋아요

21 시간 전
김동휘
김동휘

어쩐지 투표가 많더라

21 시간 전
방오
방오

댓글 싹다 유튜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 시간 전
휘핑슬라임
휘핑슬라임

커뮤니티는 구독자수제한이있나요? 전 커뮤니티하는게 안보이네요;; 알려주세요

일 전
휘핑슬라임
휘핑슬라임

@ej 그런가

14 시간 전
ej
ej

@휘핑슬라임 절대 못찍을듯ㅋㅋ

22 시간 전
빼액
빼액

@휘핑슬라임 ㅋㅋㅋㅋ 화이팅!!

23 시간 전
휘핑슬라임
휘핑슬라임

@빼액 알려줘서 고마워요

일 전
휘핑슬라임
휘핑슬라임

@빼액 아 치트키 쓰기에 아직 짬이안돼는군 ㅋㅋㅋ 더열심히해야겠어!

일 전
아가외
아가외

ㄹㅇ 유튜버들의 유튜버

일 전
아프지말고
아프지말고

시작 부분에 저 투표를 다 참여한 게 ㄹㄱㄴ

일 전
이주효
이주효

스토리님 50만 축하드려요

일 전
양인성
양인성

유튜버들 엄청 많네 ㄷㄷ

일 전
유키
유키

여기는..진짜 유튜버 집합광장인가 존경합니다

일 전
Night Bot
Night Bot

50만축하드려요!

일 전
김민서
김민서

완전 대형 유튜버들이 다 와서 강의 받아가는 50만 스토리 채널ㅋㅋㅋㅋㅋㅋ

일 전
백요한
백요한

스토리님 50만 축하드립니다! 백만까지 가즈아!! 항상 유익한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일 전
궁죠
궁죠

100만 가즈아!!!!!

일 전
메구
메구

구독자 50만명 축하드립니다 ㅋㅋ 실시간으로 잘 봤습니다!

일 전
이창현
이창현

50만 됬다며

일 전
장난감순남
장난감순남

님들 스토리50만 라이브 하다가 구독자 계속 내려가서 지금 난리남ㅋㅋㅋ

일 전
가나다
가나다

구독자 50만 축하드립니다!!

일 전
박상윤
박상윤

형 50만축하

일 전
매력다오
매력다오

ㄷㄷㄷ

일 전
YT ROCK
YT ROCK

찐이다

일 전
YT ROCK
YT ROCK

ㄴㅇㄱ

일 전
박상윤
박상윤

형 50만 올라가다 내려가다 반복됨

일 전
지태환
지태환

:poop:

일 전
メbanana
メbanana

qhwl

일 전
잼참
잼참

50만 ㅊㅋ

일 전
이름
이름

50만 축하드려용

일 전
볼펜
볼펜

스토리님 저 궁금한게 생겼는데 댓글도 알고리즘 같은게 있나요? (인기 댓글순을 볼때 무조건 좋아요 순만이 있는게 아닌거 같더라구요...)

일 전
물풀
물풀

ㄹㅇ 머기업들이 막 와서 잘 쓸게요 이러는 거 진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스토리 진짜 대단하다

일 전
고니찡TV
고니찡TV

이 말을 해석해 보세요. ନମସ୍କାର, ମୁଁ ଜଣେ ବ୍ୟକ୍ତି 😄 이 말을 해석해 보세요. زه به یو شخص شم 이 말을 해석해 보세요. ငါဘယ်သူလဲ?? 그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일 전

이 분은 50만명을 향해 달려가는중입니다.

일 전
이름
이름

스토리는전설이다... 여기에있는 유튜버 몆명이여..

일 전
_
_

스토리 팩토리 빅토리 (?)

일 전
소련고양이 Старые советские кошки
소련고양이 Старые советские кошки

참고:(알고있을수 있음)이 목소리는 스토리의 목소리가 아닙니다.

일 전
쭈니에 하찮은 도전 교실!
쭈니에 하찮은 도전 교실!

유튜버 밖에 없네

일 전
23 1
23 1

개시발 좆도재미없는 투표 작작쳐올려 병신좆튜버새끼들아

일 전
HHJ
HHJ

ㄹㅇㅋㅋ

23 시간 전
HHJ
HHJ

ㄹㅇㅋㅋ

23 시간 전
HHJ
HHJ

ㄹㅇㅋㅋ

23 시간 전
Albert Einstein
Albert Einstein

이젠 투표만보면 속이 울렁거린다 적당히좀 싸지르자

일 전
KJ S
KJ S

솔직히 전부터 알고 있었긴한데 그래봤자 숫자만 늘어나는거라 안함 해봤자 잼민이들만 꼬일거고

일 전
카이만씨KaimanC
카이만씨KaimanC

정보는 되게 유익한데 1000명의 구독자가 안되서 올리고 싶어도 못올리는게 학계의 정설

일 전
이지원
이지원

유튜버들 쥰내 많이 모였네ㅋㅋㅋ

일 전
편별이
편별이

영상36개로49만구독자는 대단한것이다 이유:즉 한동영상당 1만명 정도가 구독한것이라고 볼수있다평균조회수가100만이니 즉 조회수의100분의1명당꼴로 구독을 눌으고 있다 하지만 이이유라면 구독자가 36만이 되야 하지만 49만이므로 100분에 한명이 넘은것 이라고 볼수있다 즉 카카오톡 영상이954만 정도의 조회수이니 최소9만5천명정도의 구독자가 생긴것으로 볼수있다

일 전
심재선
심재선

스토리님 영상 보는 모든 유투버는 댓글 쓰기 영상 만들어봐요

일 전
차라45
차라45

여기 대인기 유튜버들이 모여드는가 실화?

일 전
UDA CAM
UDA CAM

좉같은 투표글좀 그만보였으면 좋겠네 씨부랄 무슨 영상 다음에 보이는게 투표글이야 씨벌

일 전
·
·

포브스 선정 댓글에 체크표시있는 사람이 제일 많은 영상 1위

일 전
감자 총
감자 총

일 전
YT ROCK
YT ROCK

찐이다

일 전
리베
리베

저정도 투표하면 막 소숫점까지 나올라나

일 전
june lee
june lee

요즘에 투표가 그렇게 많은게 이거 때문이었구나......

일 전
검돌이
검돌이

스토리님 어버이날 기념으로 카카오톡에 어버이날 또는 카네이션이라고 치면 화면에 엄청난게 뜨는 놀랍지 않은 이스터에그가 있습니다 엌

일 전
zart
zart

634,812빠

일 전
초칫 [구독자 200명 갈래]
초칫 [구독자 200명 갈래]

홍보하는 사람들은 개똑똑한 사람..

일 전
박준성
박준성

어쩐지 요즘 투표가 많이보이더라

일 전
ZEQI LOX
ZEQI LOX

댓글에 유튜버가 너무 많다고+_+

일 전
이예담
이예담

여기 댓글이 유투버가 너무 많아 ㄷㄷ

일 전
뱅뱅&롱롱_구독자 33명 넘으면 돌아옴
뱅뱅&롱롱_구독자 33명 넘으면 돌아옴

댓글은 유명 유튜버 party

일 전
:l심심한 인간
:l심심한 인간

아니 잠만 스크롤 내리는데 체크표시 단 분들 엄청 많네...

일 전
정의철
정의철

이분 미자성년자이십니다

일 전
Young's
Young's

개꿀딱!

일 전
예삐
예삐

스토리님은 항상봐도 래퍼 느낌남...

일 전
컬랜
컬랜

유튜버들 집결지ㅋㅋㅋㅋㅋㅋ

일 전
검은악마 부계정
검은악마 부계정

이사람은 거의 유튜브 제작자급이다 유튜버분들 다 모였네

일 전
공룡그저 평범한
공룡그저 평범한

이곳이 인기유튜버 정모인가요?

일 전
도율DOYUL
도율DOYUL

치트키 감사합니다!!

일 전
나 구독하면 내년 크리스마스엔 솔로탈출
나 구독하면 내년 크리스마스엔 솔로탈출

형 형도 알고리즘으로..

일 전
식영
식영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일 전
마이야히
마이야히

스토리님 요즘 유튜브에 마아야히 영상이 많은데 이런영상도 수익을 창출할수있나요?

일 전
소아
소아

우좜마님 나와따..체크표시 있는사람들만 오네.. 쩝 나도 받고 싶다

일 전
게뤠Gelwe
게뤠Gelwe

체크표시가있는 사람은 댓글 없는사람은 좋아요 부탁해요

일 전
YT ROCK
YT ROCK

찐이다

일 전
게뤠Gelwe
게뤠Gelwe

일 전
언경희
언경희

와 스토리는 다른 유명 유튜버들이 많이보네 역시 갖토리

일 전
윤디
윤디

뷰어, 편집자, 관리자 권한 부여와 커뮤니티 관리권한 부여 방법 영상 올려주세요

일 전
페페로니
페페로니

영상36개로 49.1만명을 획득한 유튜버 "스토리"

일 전
영우TV
영우TV

유익하다....

일 전

다음 것

레전드로 남은 유튜브 버그 TOP9

03:41

필요할 때만 찾는 친구 종특 (SUB)

10:31

필요할 때만 찾는 친구 종특 (SUB)

짧은대본 ShortPaper

조회수 272K

미래를 보는 유튜버...(소름주의)

02:01

What Happens When You Visit Your Friend's Restaurant.

17:02

What Happens When You Visit Your Friend's Restaurant.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Yonam

조회수 934K

필요할 때만 찾는 친구 종특 (SUB)

10:31

필요할 때만 찾는 친구 종특 (SUB)

짧은대본 ShortPaper

조회수 272K

영화 쏘우를 보고 똑같이 따라한 범죄자..ㅎㄷㄷ

13:30

진짜 존나 재밌음 3

30:16

진짜 존나 재밌음 3

어퍼컷Tube

조회수 289K

[스튜디오 장삐쭈] 휴가

5:10

[스튜디오 장삐쭈] 휴가

장삐쭈

조회수 1.2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