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최초 고백※ 홍수아, 성형을 하게 된 이유ㅣ강호동의밥심 EP.8

  • 게시일 5 개월 전

    강호동의 밥심

    실행 시간: 04:05

    성형 논란에 대해 방송에서 최초로 고백하는 홍수아
    그녀가 성형을 하게 된 이유
    .
    [강호동의밥심]
    출연 : 강호동,김다비,남창희
    🍚매주 월요일 밤 10시 SBSPLUS 본방사수!🍚
    #홍수아 #홍수아성형 #강호동의밥심

Ru.A.Bae. 러아배
Ru.A.Bae. 러아배

홍근영 일때는 톡톡 튀는 귀여움

일 전
사탄
사탄

예전 얼굴도 예쁜데 지금도 예쁘네

2 일 전
Bella
Bella

예뻐져도 욕하고 못생겨도 욕하고 성형 잘됐구만 머

3 일 전
Kim Gerrits
Kim Gerrits

예날언굴이 더 예뻐다

4 일 전
JAPAN-THAI PARK
JAPAN-THAI PARK

후회하지 말고 살면돠지...얼굴바꿔서 주인공 많이 했는지는 모르겠네.. 난 개인적으로 예전 모습이 더 나은것 같음.

5 일 전
쿨쿨쿨
쿨쿨쿨

대중들은 어떤 연예인의 능력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고 그 사람은 그냥 그정도 사람이라고 평가하면서 스스로의 판단을 과대평가하는 경우가 많은 듯. 결국 이미지게임으로 술래잡기 놀이처럼 누구는 술래가 되서 웃음거리가 되고 누구는 찬양받고 있을 뿐 대중 예술의 근본을 이해하고 존중하기보다는 저급한 대중 문화 현상이되서 모두가 인정한 어떤 안전한 브랜딩에 올라타 소비하며 잘 몰라도 평가하고 말하며 자의식을 증명하고 싶은 욕구에 급급하는 세태 뭐 그것마저 쇼비즈니스의 기능이고 감수해야될 부분이라고 한다면 더 이상 할 말 없지만 씁쓸한 건 어쩔 수 없다

6 일 전
강가희
강가희

아..전. 얼굴이...좋은대

7 일 전
J L
J L

홍수아 ??? 😲

8 일 전
S H.
S H.

수아 언니 저 이모 조카 예빈이에용 이모 코로나 땜에 요즘 못 보지만 코로나 잠잠해지면 다시 만나여 사랑해여 수아 이모😍

13 일 전
hot dog
hot dog

결국 중국넘들이 망쳐놓은거

13 일 전
리마새댁
리마새댁

눈...만?

14 일 전
LEO JIN
LEO JIN

성형하고 개판 됐네

15 일 전
초콜릿덕후
초콜릿덕후

딱 중국인들이 좋아할얼굴..한국은 수지나 아이유처럼 안과하고 자연스러운 이쁘장 얼굴 좋아하지

16 일 전
현스타일
현스타일

홍드로 짱

16 일 전
석해
석해

못 알아보겠다

17 일 전
써지다
써지다

이뻐용힘내세용❤

18 일 전
난나
난나

개이쁜데...?

18 일 전
에이치와이
에이치와이

목소리는 성형 안되나? 난 얘 목소리, 말투가 너무 싼티나고 가벼워서 싫던데

19 일 전
선한마음
선한마음

완전 다른사람

20 일 전
미미
미미

지금도 엄청 이쁜데 진짜 신기하네요 옛날 그 얼굴이 하나도 안보임 완전 다른 사람이 된 것 같아욬ㅋㅋㅋㅋㅋ

22 일 전
jinkyu kim
jinkyu kim

진짜 여자들눈이랑 남자들 눈이랑은 확실히 다르네.. 지금 저 얼굴은 너무 성형미인 티나서 흠칫하게 되는데 여자반응들은 다 성형 잘됐다고..

22 일 전
이또또
이또또

연기로 뚫어야지

22 일 전
리플아정신차려
리플아정신차려

에이 눈만한게 아니니까 한쿡에서 그러지잉 ㅎㅎㅎ 근데 눈 잘됏어 아쥬 이쁨

22 일 전
임명진
임명진

얼굴도 변햇는데 말투도 그전 푼수떼기가 아님 ㅎ 얼굴따라 말투도 달라지는듯 ㅎ

23 일 전
토슈니
토슈니

아니 누구야 어떻게 전얼굴이 하나도 없을수있지

24 일 전
또 나만진심인거지
또 나만진심인거지

근데 개이쁘게 됐네

24 일 전
jack gold
jack gold

눈만한게아닌데;;;;전후사진보면 눈코 턱 다다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 일 전
뿌김
뿌김

홍진영이 보이는데?

24 일 전
Lee Victor
Lee Victor

누구세요?

25 일 전
냥그
냥그

그래두 웃는건 똑같다 예뻐

25 일 전
냥그
냥그

지금 데뷔했으면 진짜 매력적인페이스로 주목도받고했을텐데..ㅠㅠ

25 일 전
S2 J
S2 J

예쁘다고 하는건 같은 여자들이 멕이는건가? 남자들이 딱 싫어하는 성괴형인데

25 일 전
SARK
SARK

더이상 근데 홍수아 같지 않고. 누군가 싶었다 .... 엄청 잘 됐고 요즘 인기 있는 현대적 미녀(?)상이 되었네.

25 일 전
vera j
vera j

고친게 훨 이쁘네요. 다들 넘 이뻐져서 질투하는구만...

25 일 전
귷귷
귷귷

윤곽은 많이 개선됐는데... 눈은 전이 개성 있어서 예쁘다

25 일 전
리찰
리찰

얼굴이 또 바뀌었네... 신기함

25 일 전
jeonghwa yun
jeonghwa yun

나는 솔직히 홍수아 원래 얼굴 정말 이쁘다고생각했고 그 얼굴도 정말 매력있었다...지금 얼굴도 이쁘지만 여튼 본인이 행복하면 좋아요

27 일 전
행복 바이러스쩡
행복 바이러스쩡

ㅎㅎ 눈만 고쳤다는건 ..백퍼 거짓... 너무 이뻐진 케이스는 맞지만 홍수아의 1%도 안보이는게 넘 아쉽다... 그때..얼굴은 정말 개성있었는데

27 일 전
장명옥
장명옥

홍수아 신인인줄 넘 우끼다 좋냐?

27 일 전
이호종
이호종

완전 딴사람 같다ㅎ 상처받지마요 눈물이 많은데... 어떻게 참았을꼬 성형은 나쁜게 아니에요 자신의삶은 남이 살아주는게 아니니깐 영웅호걸에 유인나씨가 학생 강의한거 기억나죠? 상처 받는 일은 자꾸자꾸 찾아올꺼에요 힘내고요 하지만 지난홍수아가 그립지만 지금홍수아는 멋있어요 예뻐요

28 일 전
우CLara
우CLara

진짜 성공 ㅡ 훨씬 이쁘네

28 일 전
송릭
송릭

이쁘고 잘했다. 응원한다. 지금이얼굴로 데뷔한거면 모두이쁘다했겄지

29 일 전
이호종
이호종

수아씨 넘이뻐요 예전에 수아가 그리울것같을꺼에요

개월 전
김나나
김나나

자기가 하고싶으니까 한거지 본인이 만족하면 된거지.. 별걸 다 신경쓰네

개월 전
내아이가 둘
내아이가 둘

근데 논스톱이랑 옛날 졸사보면 얼굴형 피부색 코 입 다 거의 그대론데 눈성형하고 이미지가 많이 바껴서 성형많이한것처럼보이지 솔직히 글케 크게 많이 손댄 얼굴같진않은데 이쁘다

개월 전
임윤슬
임윤슬

연기력을 보여줄수가 없다 저분 연기잘하나??저분 나오는 드라마를 본적이 없어서

개월 전
Kyung Lee
Kyung Lee

사실 홍수아 아님.

개월 전
김마리
김마리

전에도 이뻤어여ㆍ

개월 전
이상천
이상천

성형 전에 한 표.

개월 전
오리서비
오리서비

예전도 쌍커플없지만 작은눈이아니라 잘된듯 전이나 지금이나 이쁘심 지금은 다만 좀 흔한미인이 된게 단점이라면 단점.

개월 전
진짜난리
진짜난리

치아,눈,코기본으로 다했는데.....뭔 눈만 살짝이야...

개월 전
장은지
장은지

예쁘세요.

개월 전
장은지
장은지

중국에서 성공할 이미지로 바뀌신거 같아요. 예쁘네요.

개월 전
ELLE PAIGE
ELLE PAIGE

예쁨

개월 전
주바비
주바비

솔직히 맨처음 눈 찝었을때가 레전드

개월 전
최윤정
최윤정

찝기만해선 이미지안바뀌지.

개월 전
윤대성
윤대성

성형을 허던말던 뭔상관이라고 이래라저래라 우리나라 사람들이 문제임

개월 전
장재화
장재화

제 생각에는 홍수아는 웃어요,엄마, 위험한 여자, 황금의 제국, 폭풍의 여자, 돌아온 복단지, 차달래 부인의 사랑에 나왔던 1976년생 여자배우 고은미랑 많이 닮았어요. 홍수아는 그 여자배우(고은미)랑 많이 닮았어요.

개월 전
장재화
장재화

리틀 고은미 홍수아

개월 전
장재화
장재화

홍수아는 과거(성형수술 전)에 화성인 김보람 닮았고 현재(성형수술 후)는 1976년생 여자배우 고은미 많이 닮았습니다.

개월 전
복분자 that my name
복분자 that my name

정말 성격좋으신분 순수 그자체

개월 전
장재화
장재화

홍수아 고은미 많이 닮았어요

개월 전
김민혁
김민혁

솔직히 과거얼굴이 훨씬 괜찮았음

개월 전
김민혁
김민혁

@장재화 그러니까 과거얼굴이 괜찮았다구요~^^ㅎㅎ

개월 전
장재화
장재화

김민혁님 홍수아 과거 사진과 현재 사진에 얼굴을 비교했을때 얼굴이 많이 다르더라고요. 홍수아는 목소리 그대로인데 얼굴이 바뀌어서 못알아보겠어요. 김민혁님 홍수아는 굳이 성형수술을 안했어도 괜찮았을텐데 제 생각에는 예전 얼굴이 더 나아요.

개월 전
劉素娥
劉素娥

比較喜歡整型前洪秀兒。

개월 전
GAYEONG LEE
GAYEONG LEE

눈만 한 것처럼 얘기하네요 ... 진솔하다기엔 애매하네요 ...

개월 전
주연
주연

눈이부어보이는거 신경쓴거 슬푸네 그 눈이 이뻤는데 그치만 성형도넘무 이쁘게잘되셨당

개월 전
전광석화
전광석화

성형을 했든 안했든 착하고 선한 홍수아 그대로다.

개월 전
뭠마
뭠마

아.,.저런 사연이 있었구나.....ㅠㅠ안타깝네..

개월 전
Coun R
Coun R

윤곽했는데 처짐이 없네

개월 전
김하늘
김하늘

진짜 예뿌다 성형 넘 잘됐당

개월 전
Hn
Hn

지금도 예쁘지만 옛날 얼굴이 진짜 매력적이다..

개월 전
장재화
장재화

Hn님 홍수아는 과거(성형수술 전)에 화성인 김보람하고 얼굴을 비교했을때 화성인 김보람 닮았고 현재(성형수술 후)는 여자배우 고은미하고 얼굴을 비교했을때 여자배우 고은미 많이 닮았어요.

15 일 전
김용민
김용민

사람이 가짜인데 어떻게 논란이 멈춰지겠냐? 말하는거 보니 거짓말도 잘하고ㅋㅋ 그리고 사람들의 관심? 관심받기싫으면 방송자체를 안해야되는거아닌가ㅋ 하.. 그렇게 뜯어고쳐서 안죽고 나름 잘된거니 신기해서 물어보는거지 착각이 심하시네.... 대륙 어쩌고..뭐? 첫사랑?ㅋㅋㅋ 개가 웃겠다 중국으로가^^ 여긴 전지현같은 자연미인 좋아해^^ 뭘했는지 듣보잡 드라마 하나하나본데.... 지금 네 위치가 전지현급하고의 차이다. 물건으로 말하면 짝퉁! 부모님이 주신얼굴 그렇게 하고 희희낙락...친구도 끼리끼리ㅋ 천박하다진짜 능력으론 안되니? 아직도 미개하게 혈연 지연으로 사람 선택되는곳이네

개월 전
gong gam
gong gam

눈만 살짝 집지..코도 턱도 광대도 다 손대서 개성이 없어요. 그냥 강남에 흔히 있는 얼굴

개월 전
차혜련
차혜련

수아 님 내가 보기에는 얼굴도 얼굴인데 목소리 톤 자체도 주연 배우 급은 아니야 불새 보니까 목소리 때문인지 연기력이 부족한 건지 전혀 몰입이 안 되더라 안타깝게도 한국에서 대중 배우로 각인되기에는 힘들어 보임

개월 전
Deoksu Kim
Deoksu Kim

2:53 얼굴가로폭 줄어든거봐라 광대기준. 광대밀어넣었고, 앞턱티절골에 사각턱 날림. 눈,코 다했네. 커밍아웃하면 어떻냐. 저만큼만 이뻐지면 대성공 아니냐.

2 개월 전
최인애
최인애

동명이인 인줄 알았네

2 개월 전
해심심
해심심

그랬구나., , 힘내.다시 난 너의 팬이야

2 개월 전
신이나신이나엣헴엣헴신이나
신이나신이나엣헴엣헴신이나

나만 눈 코 입 전부 옛날 느낌 난다고 느끼나..?

2 개월 전
자유의지
자유의지

성형 진짜잘됐네 역시 본바탕이 좋아야 결과도 좋구먼

2 개월 전
자몽
자몽

눈코광대턱

2 개월 전
mimi
mimi

홍수아 눈만고친게 아니라 얼굴 다 고쳤어요. 코수술 몇 번씩 했어요.

2 개월 전
HY
HY

홍수아 너무 좋아.. 성격 진짜 쿨한데 또 강강약약 스타일 주변 잘 챙기고 사람 의외로 되게 순수해 보임

2 개월 전
muker
muker

와 진짜 누군지 모르겠다... 이상하다 못생겼다 이쁘다 이런 얘기가 아니라 걍 누군지를 모르겠네

2 개월 전
이거 방탄유리야
이거 방탄유리야

예전도 예쁘고 지금도 예쁘다

2 개월 전
SoSo한망고
SoSo한망고

다 필요없고 병원 ㅇㄷ 냐

2 개월 전
사진고자김모씨
사진고자김모씨

한국에서는 톱스타 감이 아니니 그냥 중국에서 계속 대박행진했다면 돈 많이 벌고 좋았을텐데 약간은 안타깝네

2 개월 전
나참
나참

이쁜데.. 더 성형하니까!”..

2 개월 전
SW JEON
SW JEON

수아뽕 로멘틱 코메디 좀 해봐요~

2 개월 전
SW JEON
SW JEON

수아뽕

2 개월 전
한수아TV
한수아TV

홍공주 예뻐♥️

2 개월 전
하늘이
하늘이

뼈도 다깍은거같은데

2 개월 전
서호영
서호영

이름 바뀌면 진짜 홍수아인줄 몰겟네 진짜 신기하네 옛모습이하나없는게 ㅋ

3 개월 전
어흥
어흥

1차 수술했을 때가 제일 예뻤어 2,3차 더 해서 이제 완전히 예전 느낌도 없어지고 흔한 성형한 사람 느낌 나.. 적당할 때 그만하지.

3 개월 전
CNS
CNS

프로포볼

3 개월 전
짐승물
짐승물

얼굴 배렸네

3 개월 전
따뜻한눈
따뜻한눈

시댕아가 ㄹㅈㄷ인데

3 개월 전
핏brad
핏brad

김신영 저거 아직 나오는거? Aoa저거저거... xxx

3 개월 전
나예진
나예진

뭐래냐 뭔 눈만찝어...걍 다 뜯어고친거지. 물론 고친게 훨이쁨

3 개월 전
park혀니
park혀니

이뻐진거 맞네요

3 개월 전
양석복
양석복

성형하시고 나서 그냥 전형적인 미인이 되셨네요

3 개월 전
조자른쵝
조자른쵝

잠복근무 일진연기보고 홍수아님에게 입덕한 사람입니다.정말 대단하신 분이고 착하신 분이에요!!항상 응원할게요!!

3 개월 전

다음 것

[영웅호걸] 뒈 to the 박...홍수아 | 영웅호걸 Ep. 14

17:48

[영웅호걸] 뒈 to the 박...홍수아 | 영웅호걸 Ep. 14

빽능 - 스브스 옛날 예능

조회수 16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