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 배팅장] 김블루 VS 시청자 2000명ㅋㅋㅋㅋ 과몰입 회장님들로 채팅창이 터졌습니다!!

  • 게시일 17 일 전

    악동 김블루

    실행 시간: 08:06

    》김블루의 숨겨진 혜택이 넘치는 사탄클럽가입하기!! : koborder.info/lift/NzcxCN_Hh_lu5RCSFXKgGQ.htmljoin
    》유튜브 알림 문제 해결 하기! : support.google.com/youtube/troubleshooter/9334012?hl=ko
    》김블루 인스타 : kimblue_37?hl=ko
    》트위치 바로가기: www.twitch.tv/rainblue37
    》김블루 팬카페!! : cafe.naver.com/bloodang
    ★지금 구독하기와 좋아요버튼을 꾹 눌러달라구!!★
    》제가 직접 3년째 사용 중인 컴퓨터 오버시스템 링크 - oversystem.co.kr/
    사장님이 너무나 착하십니다 김블루 보고 왔다고 적어주세요!
    문의 & 스폰문의 - kimblue@googlegroups.com
    편집 - 늘풍님과 타비님
    -------------------------------------------------------------------------------------
    음원 - JWVID , 유튜브 라이브러리, 퍽픽, NCS
    Kevin MacLeod의 음원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soundcloud.com/kevin-9-1
    아티스트: incompetech.com/
    엔딩곡
    koborder.info/profile/qZmqbLq8adWnpWk/bidio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Keep The Tension 2 - koborder.info/profile/ndxqpsO0ebLNmpw/bidio​
    🎵Track : Keep The Tension - koborder.info/profile/kbaEn9yrZrCejm0/bidio​
    🎵Track : 변명의 변명 - koborder.info/profile/n9GhqN2lqa240YY/bidio​
    🎵Track : Game World - koborder.info/profile/mpqZp5Gzj6bKrX4/bidio​
    🎵Track : 사랑에 빠지는 순간 - koborder.info/profile/l9msjculm9i5rmU/bidio​
    🎵Track : 말괄량이의 하루 - koborder.info/profile/l7qcmqqpebLJkYo/bidio​
    🎵Track : 꾸러기 표정 - koborder.info/profile/bNN_jKbRdrbcum0/bidio​
    🎵Track : Happily Ever After - koborder.info/profile/atacfcvQmKiZ0Yo/bidio​
    🎵Track : Toy Marching Band - koborder.info/profile/ZdCpnqy1aLjerm0/bidio​
    🎵Track : 기필코, 다시 돌아오리다 - koborder.info/profile/nrGmcK3Mp7S42IY/bidio​
    🎵Track : Mr. Scrooge - koborder.info/profile/g6yFaa3Heq_Z0pg/bidio​
    🎵Track : Black Comedy - koborder.info/profile/n6yfiqqXi9Gomoo/bidio​
    🎵Track : Justice of Law - koborder.info/profile/qpWhkM_cbbm4lIY/bidio​
    🎵Track : It's a Great Show! - koborder.info/profile/edWBi7HajqjNqG0/bidio

열차좋아하는 학생
열차좋아하는 학생

엌ㅋㅋㅋ

23 시간 전
Blocky블로키
Blocky블로키

4:26 감자맨 등판이오~

2 일 전
흑염소
흑염소

아ㅋㅋ 형 택배라고 문열라고ㅋㅋ

2 일 전
복ù싱ù
복ù싱ù

앜ㅋㅋㅋㅋ ㄹㅇ뉴스같노

2 일 전
희사미
희사미

ㅋㅋㅋㅋㅋㅋㅋㅋ이 컨텐츠 존잼이넪ㅎ

4 일 전
로오 로블록스
로오 로블록스

3:48 에잇!하는거 ㅋㅋㅋ

4 일 전
GG
GG

근데 제생각인데 충신이고나발이고 악마는 쥰내 롤랫돌리는데 천사는 거의 한번도안함;;

4 일 전
정성주
정성주

카드글긄카

4 일 전
준혁이에 모배세상
준혁이에 모배세상

블루신이시여~~~~~~ 개웃기네

5 일 전
김해찬
김해찬

악마멈취!!!!!!!!!!!!!

5 일 전
김해찬
김해찬

이긴다

5 일 전
김블루님 찐PEN!!!
김블루님 찐PEN!!!

블루님 찐팬이에요 블루님 찐팬이에요 블루님 찐팬이에요!!

6 일 전
노아
노아

그 포인트로 베팅하는데 트위치 비트로해요 아니면 완두콩코인으로 해요?

7 일 전
구독자
구독자

악마들 중에 50%는 형이 만들어써!!

9 일 전
하늘다람쥨
하늘다람쥨

형이키운악마 ㅋㅋㅋ 뭔데

9 일 전
오리
오리

매국 은 승리한다

10 일 전
배재현
배재현

진짜 다시 봐도 편집 잘했다

10 일 전
mgoo27sx u
mgoo27sx u

형 근데 조심해야되는게 2000명이면 지나가다 만나

10 일 전
햄군
햄군

이사람은 실력이 아니야 이건 재능이여;;;

11 일 전
빛고아아
빛고아아

0:53 엄마 미안 나도그때는 몰랐어

11 일 전
IOSY丨Ghost
IOSY丨Ghost

1:21 목소리 군림보인데 오 잡았네

11 일 전
로블하는형준이
로블하는형준이

0:01 진짠가......?

11 일 전
김락
김락

1:06 ㄹㅇㅋㅋ

12 일 전
김얄배킴보
김얄배킴보

이긴다

12 일 전
최진호
최진호

형 나 이거 할라고 트위치 가입했어 꼭 다시 열어줭

12 일 전
「사신」이제 없음
「사신」이제 없음

이것이 도박의 주의성인가

12 일 전
하아
하아

블루 형 힘내 ㅋㅋ

13 일 전
중2병인생
중2병인생

5만포인트가50만포인트로!

13 일 전
민건우
민건우

나 돈다넣었는데 넘하시네 잘해? 블짠 슬퍼

13 일 전
익명
익명

7:02 밖에 사람들이있잖아!!!!!!!!!! 티비도 보지마!!!!!!!

13 일 전
고슷트크루-즐겜하는 채널
고슷트크루-즐겜하는 채널

형... 내 8만포인트가 1포인트가 되었어... 형... 집에 택배왔으니깐 확인해봐

13 일 전
땅땅이
땅땅이

1:04 목소리 이거 어떻게 편집 하는거에요?

13 일 전
서련誓戀
서련誓戀

1:51 박제 짜릿해...

13 일 전
송현율
송현율

감자 멈춰!

13 일 전
독버섯맛쿠키
독버섯맛쿠키

훈수특: 자기가 더 못함

14 일 전
dongwon lee
dongwon lee

진짜 편집자님 편집 너무 잘한닼ㅋㅋ

14 일 전
월의 게임 이야기
월의 게임 이야기

0:00ㅋㅋㅋ

14 일 전
유상연
유상연

아니 이거 나중에 블몬들 도박하는거 아니야?

14 일 전
쿠우밍&ピロー
쿠우밍&ピロー

블루님 치킨뜯어먹으러가시죠

14 일 전
허권
허권

5 :45 수류탄 뭔데

14 일 전
11005김수영
11005김수영

편집 ㅈㄴ잘해 ㄹㅇㅋㅋ

14 일 전
ü천사
ü천사

내가 천사지

14 일 전
헤르마인
헤르마인

코아님 왔어ㅋㅋㅋㄱ

14 일 전
4키
4키

악마들아 밤길조심해 맨날조심해

14 일 전
ms lee
ms lee

0:08부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루님하트한번만

15 일 전
변지민
변지민

베팅은 하는게 아님 보는게 짱이짘ㅋㅋ

15 일 전
재영
재영

아니 카밀라 ㅋㅌㄲㅋㄱㅋㄱㅋㅋㅋㅋㄲ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15 일 전
유저
유저

아 강건너 불구경 개꿀잼 너무 재미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일 전
키유리
키유리

5:33 ...?여기서 내가 왜 나와..?편집자님 감사함다 7:00 여기도 나오네..? 7:38~7:39 아니 여기에도..?

15 일 전
주라기 어드벤쳐
주라기 어드벤쳐

밤길에 누구있는거 아냐? ㅋㅋ

15 일 전
세레머니
세레머니

아니 뉴스 겁나 웃겨 죽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5 일 전
레고박사민돌
레고박사민돌

형 감도 100 으로하고 게임 하기 영상 만들어줘

15 일 전
JM_제이엠
JM_제이엠

아닠ㅋㅋㅋㅋ 시청자 댓글 개웃기넼ㅋㅋㅋ

15 일 전
rnldyalghkdtndus
rnldyalghkdtndus

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일 전
한국열차 KTX TV
한국열차 KTX TV

기차 토론 KTXVS무궁화호

15 일 전
Oooo Hhhh
Oooo Hhhh

안녕 블루형...나 이제 2분 후면 시험이야...꿀교양이라고 공부안하고 밤 새겠다고 까불다가 밤은 새고 공부은 안하고 흡...

15 일 전
멘탈*
멘탈*

블루형 밤길 조시메

15 일 전
오징어
오징어

1:25 핵임?저게 어케 보임? 해명좀

15 일 전
자이언트 카이tty윌리엄 보스티비
자이언트 카이tty윌리엄 보스티비

ㅋㅋㅋㅋㅋㅋ

15 일 전
바밀로
바밀로

재밌

15 일 전
건빵
건빵

블루님 버그를 발견했어요.미라도도 쿠페처럼 버그가 있어요.쿠페랑 버그가 똑같아요.이거 한번 써보세요.

15 일 전
R클래스
R클래스

블루형 배그 뉴스테이트 나온다는데 할꺼임?

15 일 전
김준형
김준형

0:39 오류검거 김블루가 5판 안에 치킨먹는다(악마) 못먹는다(천사) 입니다

15 일 전
김준형
김준형

나 진지하더(진지하다).....

15 일 전
PINT
PINT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요 멀리서 보면 희극이다 도박 실패자 : 비극 구경하는 자 : 희극

15 일 전
K ARIN
K ARIN

컨텐츠제보는 어디로하면 되나요?

15 일 전
국왕
국왕

바나나가 웃으면? 바나나가 어떻게 웃어요... 바나나가 웃으면 ㅈㄴ 무섭죠..

15 일 전
피구왕통키니
피구왕통키니

아 ㅆ... . 바나나킥 상상했네

13 일 전
백하연
백하연

이날 진짜 숨죽이면서 봤는데ㅋㅋㅋ 약 2.5배 포인트 넘다 달달하구요 천사분들이 얼마나 타락할수 있는지 잘 봤습니다ㅋㅋㅋㅋㅋ

15 일 전
빼기
빼기

블루님 배린이 대회는 언제하나요?

15 일 전
LO L
LO L

악&천:밤길 조심해^^

15 일 전
신용명
신용명

형 홧팅

15 일 전
신순옥
신순옥

마이클잭슨인줄 ㅋㅋ

15 일 전
이승현
이승현

형 밤길

15 일 전
INMUL
INMUL

0:16 아닠ㅋ X를 왜 김X블루로 하는뎈ㅋ

15 일 전
?익명
?익명

저 여↗️어➡️어↘️ 하는 목소리 왜이리 웃기냐 ㅋㅋㅋㅋㅋ

15 일 전
쿠마
쿠마

1:45 웃음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일 전
이도윤
이도윤

이거보다 그림자사냥 광고 떳는데 편집인줄알고다봄

16 일 전
큰별이 BIG STAR
큰별이 BIG STAR

0:40 천사가 아니라 악마인데 착각하셨나보네

16 일 전
길이보인다
길이보인다

7:41 ???: 나 올인했다고 블루쨩!

16 일 전
토끼몬
토끼몬

보는게 제일 재밌다

16 일 전
맨눈니tv
맨눈니tv

0:01 뉴스 기자 뭔데헼ㅋㅋㅋ 0:23 밤길조심해랔먼뎈ㅋㅋㅋ

16 일 전
상큼 라임지우
상큼 라임지우

역시 이번 배팅장에도 리퍼가 출현했군 ㅋㅋㅋ

16 일 전
유애나
유애나

나 역배로 3000얻었는데

16 일 전
송규섭
송규섭

박주원 알아요? 재 친구 예요

16 일 전
김김
김김

이갈줄알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6 일 전
앙수
앙수

밤길 진짜 조심해야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일 전
최윤제겐지
최윤제겐지

나는응원한다

16 일 전
전재인
전재인

맞아 블루형이 키운것이여

16 일 전
에이트E.H
에이트E.H

이제 도넘는것이아니라 레넘는 인터넷방송이다.

16 일 전
yusung YUN
yusung YUN

형 뒤.....조심해ㅐ..........

16 일 전
김레드
김레드

오늘도 빛블루는 도박을 한다 도박신고는 "1336"

16 일 전
마크에미친남자
마크에미친남자

블루님 목소리변조 어떻게하는거에요?

16 일 전
민트초코협회장
민트초코협회장

All in~~ - coin -

16 일 전
김현정
김현정

앚ㄴ짜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일 전
개똥
개똥

"크리스토프 놀란 감독도 놀란 블루님의 실력"

16 일 전
킴블루사랑해
킴블루사랑해

내 전재산ㅜㅜ 순식간에 증발해버렸어😰

16 일 전
귤형
귤형

2천대 1..ㅎㄷㄷ

16 일 전
김란
김란

블루님 저 목요일에 중국가요 ㅠㅠ

16 일 전
고용호
고용호

16 일 전
용컴퓨터
용컴퓨터

불루님 그 배그 음악이 클래식 음악인데 오늘 학교에서 배웠거든요? 담 컨탠츠 이걸로그냥하세요 꽁으로 돈벌 크흠..

16 일 전
고용호
고용호

난김블루이긴다고미른다

16 일 전

다음 것

코빅 개그맨 황제성을 그려보았습니다.

6:19

당신이 ★갖고 싶은 초능력★은?

08:23

당신이 ★갖고 싶은 초능력★은?

악동 김블루

조회수 695K

코빅 개그맨 황제성을 그려보았습니다.

6:19

선택적 고요 속의 외침

14:44

선택적 고요 속의 외침

최케빈

조회수 9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