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 전에 한 무대에서 볼 수 있을까? 다시 보기 힘든 무대🎤 l 임영웅 진해성 영탁 최현상 소유찬 영일만 친구

JTV전주방송
JTV전주방송

안녕하세요 여러분^^ 재밌는 영상들 아직 많~이 남았어요 ! 구독과 좋아요 한번씩 눌러주세요 !

15 일 전
민트버터
민트버터

기럭지 봐라 .영웅오빠.나데지 않고 인성 의리 노래까지 ~요즈음 너무 강한 사람들 않좋아해요. 그많은 연예인들 있어도 울영웅 팬분들 봐라.전세계적인 가장 하트한 젊은 가수 . 지는해보다 떠오르는 나의 가수 영웅오빠. 감성장인 트롯.발라드.랩.팝 까지 노래할때도 자연 스러운 표정 아이돌 하고 경쟁해도 1위 ~~ 내가 태어나서 영웅오빠 처럼 노래 감성있게 잘하는 가수는 임 영웅웅웅 뿐이다.건행

일 전
오수미
오수미

@유진이 영텐 시절이네요

6 일 전
임영웅사랑
임영웅사랑

각자따로올려주세요

6 일 전
유진이
유진이

@김이화 편파방송은 아니죠..이런 보기 힘든 귀한영상 올려주시고 이런 스타분들을 미리 알아보고 제작해주신 분들인데요..다만 니가수 내가수만 찾는 우리들이...다들 너무 보기좋고 좋습니다!! 영웅님 영탁님 현상님 해성님 유찬님 누구하나 빠지질 않네요 모두모두 더더더 잘되시고 꽃길만 걸으시고 서로 기대며 행복한 가수길 오래오래 걸어가시길!!!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건행~

14 일 전
김이화
김이화

이방송은 평파방송😱😱.패느들편가르기만드는방소😴😴😴😴😴😴😴

15 일 전
하태경
하태경

진해성 트롯쵝오 진해성 왕팬됐스므니다 잘생기고 피부도꿀피부 세계적 가수가 될거야요

2 일 전
김병남
김병남

#임영웅 이때모습 너무좋아요 저 요기영상 웅님 넘 좋아하는데 감사드려요 ~^^ 또봐도 좋네요

2 일 전
양명숙
양명숙

울 영웅님 해성님 최고십니다~👍

2 일 전
phjhanna p
phjhanna p

오 이런영상이 있었네여 울영웅님 앳된모습 반갑습니다 #임영웅 최고

4 일 전
목련화
목련화

와우 앳띤모습 좀봐! 영웅님만보여요 최고👍💙💙💙💙

4 일 전
im꿈별
im꿈별

#임영웅 풋풋하고 이쁘넹~ 역시 임영웅이지💙 영웅해💘💘💘

4 일 전
sooni lyu
sooni lyu

임영웅님은 어떤 노래를 불러도 찰떡같이 소화를 잘하시네요 역시 최고입니다

4 일 전
이동화
이동화

영탁님~쵝고입니다사랑합니다♡♡♡

4 일 전
이동화
이동화

영탁님~쵝고입니다사랑합니다♡♡♡

4 일 전
이수정
이수정

마스크안하고 감상하는 방청객들이 부럽네요 ㅜ 탈마스크하고 영웅님 콘서트가고싶어요~♥♥♥♥♥♥

4 일 전
날씬이
날씬이

왜 영진탁이야? 탁웅진이다

4 일 전
K갤러리
K갤러리

와우 대박~~ 멋진분들만 골라서~~ 눈이 다 시원합니다.

4 일 전
장미
장미

임영웅~짱짱 최고 ~~

5 일 전
김수선화
김수선화

와 왕자님들 반가워요 아름다운 이 무대 잊지않겠어요감 사합니다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모두 트롯 천재 님들 ♡

5 일 전
오색무지개
오색무지개

지금처럼 진해성님은 정 자세가 엄청 매력 있읍니다. 몸을 비튼 다든지 느끼한 표정은 실망 스러워요. 저도 풋풋한 예전 유튜브 보며 팬이 되었읍니다.

5 일 전
이해연
이해연

진해성 영웅 영탁 잘하죠 ㅎㅎ

5 일 전
김보영
김보영

역쉬 ~영탁👍

6 일 전
해바라기
해바라기

지금,은 영웅시대 임니다 영웅님 노래는 최고좋아요..영웅님 사랑해요♡♡

6 일 전
김인석
김인석

진해성님 역쉬 금매달 리스트답네요 노래 정말잘하시네요 홧팅입니다

6 일 전
조숙현
조숙현

울영탁님 👍

6 일 전
김김순조
김김순조

영웅 님의 목소리 외 에 는 전부가 같은 트로트 목소리 인 것 같다 너무 찢어지게 올라갔다가 겨우 내려와서 힘들게 부르는 영탁 님의 소리는 다른 트로트를 부르는 소리와 거의가 같은 것 아닐까 그런데 영웅의 소리는 너무 상반되게 틀린다 트로트도 조용한 음률로 내에서 감동을 시키고 발라드 재즈 등 모든 장르로 넘나들면서 듣는 이로 하여금 감동을 시키는 영웅 님의 인격의 존재이다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한가

6 일 전
김김순조
김김순조

진해성 영탁 님 노래도 너무 느글느글하게 부른다 느끼할 때가 너무 많다 두 사람의 트로트의 맛은 거기가 갔다 조금 틀린 것은 영탁 님이 소리를 질러서 인상을 쓰면서 찢어지는 소리를 냈다가 푹 내려오는 소리 가 느끼한 진혜성 님하고 조금 틀리는 걸까 어쨌든 나는 트로트가 별로

6 일 전
김순남
김순남

임영웅 최고 건행 💜💛❤💚💙👍👍👍👍👍

6 일 전
이채현
이채현

와우~~~이 조합.앞으로 못볼듯... 모두 다 멋지세요~~~❤❤❤❤

6 일 전
담당디자이너김민
담당디자이너김민

진해성 👍

6 일 전
이영주
이영주

영탁 목소리 제일 잘 들리네요 역시 영탁♡

6 일 전
한마디
한마디

이때부터 영웅이 목소리는 남다르네요 ㅎ

7 일 전
장영미
장영미

영웅님 잘생겼다 또반했어요^^

7 일 전
그레이스그레이스
그레이스그레이스

역시 진해성 가수님 명품음색 빛이납니다 열응합니다 진해성 최고

7 일 전
Soo Jung Yim
Soo Jung Yim

이거 언제적인가요?

7 일 전
hj j
hj j

임영웅 귀공자처럼 잘생기고 피지컬도 완죤 짱이네요.♡

7 일 전
최나희
최나희

영타기 좋앙~~

7 일 전
이순옥
이순옥

와우 ㅡ짱이네요^^ 어디서도 볼수없는 영상

7 일 전
김우아한여인
김우아한여인

역시 진해성씨 트롯계의 거물급입니다 자만지마시고 항상 낮은자세로 주위살피며 동료들도 같이 하십시오 본인 신곡도 인기있기를 바랍니다

7 일 전
소녀들장미
소녀들장미

진해성님 최고!

7 일 전
우신자
우신자

다들멋져요응원할깨요

7 일 전
박서연
박서연

영웅님 멋져요 최고 최고 ᆢ 다들 잘되시길 바랍니다

7 일 전
봄이좋아
봄이좋아

내가수님 응원합니다🥰

7 일 전
이지아
이지아

영탁님 너무 잘하네요👍👍

7 일 전
신은재
신은재

다 실력있는 가수들 이지요 누구할꺼 없이 잘 되길 바랍니다

7 일 전
엘로힘
엘로힘

뭐잉 영웅님 얼굴 한번 클로즈업ㅠㅠ

7 일 전
복사꽃
복사꽃

내사람 울영탁 ~~★★★★★★★♥

8 일 전
jungmi Lee
jungmi Lee

노래는.진해성이죠 👍😍 너무멋있다🙌

8 일 전
박인혜
박인혜

한국의 가요계의 주역들이십니다 보기좋은모습들 많이많이 보여주세요 건행하시구요

8 일 전
Happy
Happy

내가좋아하는가수들, 대박나세요^^사랑합니다

8 일 전
유정숙
유정숙

진해성 화이팅입니다

8 일 전
Sonys영숙
Sonys영숙

우리트롯맨들참보기좋습니다함께라서더즐겁죠파이팅입니다

8 일 전
박영주
박영주

영탁 진해성 최고..

8 일 전
김순덕
김순덕

우리영웅님 최고최고~ 모두다 잘해요~

8 일 전
남소영
남소영

해성님 잘생기고 노래최고입니다 앞으로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8 일 전
서영신
서영신

역시히어로영웅님짱짱♥

8 일 전
김명희
김명희

역시 임영웅 고급스러움 저때는 알았을까 트로트 새역사를 쓸 트로트영웅 이 될줄 귀한 영상 잘 봤습니다

8 일 전
해넘이
해넘이

영탁 목소리 최고

8 일 전
해넘이
해넘이

영탁 최고

8 일 전
금이트
금이트

귀여웅.♡ ㅎㅎ

8 일 전
조순복
조순복

#영탁이젤잘해#최고~^^

9 일 전
ming groo
ming groo

울영웅님 앳된 얼굴 예전도 넘멋져요~🤗👍👍💙💙 비율좋은 영텐이네요ㅎㅎ~👍👍#임영웅

9 일 전
미녀강사동백
미녀강사동백

어쩜~~이런 꿀조합이 ~~~ 작가님이 예지력이 있으셨나봐요 또 보고싶네요 같은무대 선모습들~

9 일 전
Young Ah Han
Young Ah Han

제눈엔 울영탁님만 보이네요👍👍👍 박영탁 Forever ❤❤❤❤❤❤❤

9 일 전
만지
만지

역시 영탁 최고~~💙💙💙

9 일 전
박미화
박미화

영웅님 짧은 머리가 너무 신선해요 특유의 감성깊은 보이스, 눈에 너무 익숙해진 제스처와 손끝 ㅡ 너무 멋져요

9 일 전
세일러문
세일러문

#영탁 님.독보적 카리스마~~모든 분들 다 잘 되시길~💙💙💙

9 일 전
콩콩이
콩콩이

해성님 멋지네요 하이팅

9 일 전
나임순
나임순

애고 다 멎진 트롯맨인데 탁님이 젤 돗보안다ㅎ

9 일 전
코코몽
코코몽

영탁영웅♡♡♡

9 일 전
신 프리스카프리스카
신 프리스카프리스카

너무 멋지시네요~ 짱짱~~ 건행 하세요~

9 일 전
크림
크림

영탁님 영웅님 해성님 세분다 정말 아끼는 분들이네요 어디서든 세분께 응원합니다. 코로나를 이길수있게 만들어 준 분들 ~~~박수~~

9 일 전
김영숙
김영숙

코로나 때문에지친 이세월에 잘생기고패기넘치고 노래잘하시고 우리의 귀공자님 들 감사합니다 건행🤓🤑🤓😍🌀👨‍👩‍👧🍀🐾💚❤

9 일 전
한혜환
한혜환

가창력, 영탁님 최고수준! 짱이야요~~~

9 일 전
초이
초이

역시 임영웅님이 최고네요 목소리가 단단하고 알맹이가 꽉 차있네요 비주얼 피지컬도 최고👍

9 일 전
Ping pong
Ping pong

ㅈㅎㅅ학폭의혹 해명없이 유야무야 묻히버리네

9 일 전
김차숙
김차숙

가창력진리는 역시히어로영웅 님이네~~ 영탁님도잘하는데 너무나흔한스타일 사람은좋네~

10 일 전
김옥순
김옥순

우리영탁님 최고예요 예쁘고 멋지고 노래도최고 최고의가수예요 홧팅입니다

10 일 전
Kim자영
Kim자영

뜨기 전 부터 이미 될성부른 나무였네요. 귀한 영상 감사합니다.

10 일 전
대박사랑
대박사랑

멋져요 멋져 이런조합세상에 또없을거 같네요

10 일 전
윤현순
윤현순

울영웅님넘멋쪄요 친구분들도함께 응원합니다 넘보기좋네요 건행♡♡♡♡♡

10 일 전
정순희
정순희

노래는 타고 나야하지 애를 써도 그냥은 거기서 거기예요

10 일 전
정순희
정순희

다들 노래 못하네요

10 일 전
은혜
은혜

4인조그릅싸인드 영웅님.해성님.영탁님 수고했어요.^^^

10 일 전
혜리
혜리

진해성님 가요계 최고비주얼 최고실력자 진해성님 최고 사랑합니다 해성왕자님~♡♡♡♡♡♡♡♡♡♡♡♡♡♡♡

10 일 전
Hyang Soon Song
Hyang Soon Song

우리의 히어로 영웅님 그때나 지금이나 역시 최고입니다 다들 노래 잘하시네요 모두들 대박 나세요 건행

10 일 전
김명순
김명순

우리 영탁님 대박이네요 제일 빛나옵니다

10 일 전
찐행복
찐행복

진해성 짱짱 👍💗😍❤😘💖

10 일 전
서정향
서정향

영탁님 너무사랑합니다

10 일 전
손금화
손금화

너무 멋져요

10 일 전
유은정
유은정

아주 멋져 버렸어~^^

10 일 전
김아인이
김아인이

울영웅씨~ 풋풋한 모습 멋져요

10 일 전
최선순
최선순

솔직히 다들 괜찮지만 영탁이가잘하긴해

11 일 전
허미아
허미아

진해성 님 최고에요~~~

11 일 전
오귀자
오귀자

울 영웅님최고입니다 응원할께요♡♡♡

11 일 전
박미연
박미연

이때는 진해성 님이 그래도 잴 알려졌는데 오디션에 출전이 한발 늦어서 에고 이제라도 기횔 잡았으니 승승장구 할게에요

11 일 전
박미연
박미연

저 웃는모습 안반할수가 있나 .. .진~해써이 땟갈나네 이때도

11 일 전
장은숙
장은숙

진해성님 생글 생글 웃으니 더 잘생겼다😍 정통트롯이 아님에도 역시 모든 노래 ~찐 찐~찐이야★♥★♥♥♥♥♥♥♥♥♥♥♥♥♥♥

11 일 전
박연숙
박연숙

우리영웅님최고 사랑합니다

11 일 전
신경숙
신경숙

다섯분 무대 넘 잘보았습니다. 모두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합니다. 전 영탁님 팬입니다.예전에 부른 영상을 보아도 역시 #영탁님은 하늘이 주신 천상의 명품 특색음색 감동 보이스군요. 하늘을 뚷고 올라가는 청명한 가을하늘 같은 음색~ 독특한 최고의 아티스트 #영탁~ 행복을주는 가수❤ #박영탁. 국민가수 #영탁 짱~ 완전 찐찐~~~ 따뜻하고 겸손하고 좋은사람 팔색조 명품 스타 #영탁 ~ 항상 밝고 명랑하고 에너지 넘치는 #영탁 ~~ 프로듀서 안목 최고 #탁 👍👍👍👍👍👍👍 인성 #탁 .다재다능 #탁 매력 #탁 기브천사 #탁 아이큐 최고 #탁 긍정의 아이콘 #탁 ~ 국민가수 #탁. 국민아들 #탁 완벽대세남 #탁 대한민국 트롯 역사에 한 획을 그을 최고👍👍의 무대매너 #박영탁. 🌞🌞하늘이 주신 명품 특색음색 감동 보이스 #영탁. 팬을 사랑하는 진심어린 마음. 겸손하고 타인을 먼저 배려하고 자신의 신곡처럼 세상과 사람을 사랑하는 최고의 아티스트 #박영탁🤴🤴 어느 장르 어떤 노래건 척척 소화해내는 효자가수 🤴🤴트롯황제 #영탁 ~❤❤ 💑초등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반장을한 융통성과 통솔력과 리더십이 강한 국민가수 #영탁님~ 👍👍👍👍👍👍👍 "이불"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이 노래에는 #영탁 님의 인성이 그대로 드러나 있습니다. 고진감래~~~~~ 진정한 아티스트 #박영탁 ~~❤💜 고품격 인성의 소유자 #박영탁 ❤💜 보석보다 더 빛나는 ⭐ #박영탁 ⭐ 대한민국 국민의 오메가쓰리 #박영탁 👫언젠가 모두 만나게 됩니다👫 ⭐고운 꿈만꾸길 바라오~!!⭐ 🇰🇷🇰🇷영원히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꽃길만 걸으세요. 👍👍승승장구 하세요.

11 일 전
박정선
박정선

진해성 너무 좋아요 사랑합니다~^^♡

11 일 전
강애숙
강애숙

진해성님 요기서도 몸치 귀욤폭팔이네요. 큰등치인데 왜귀여울까요?

11 일 전
성명란
성명란

영탁님 보면 에너지가 쑥쑥 노래도 넘넘 잘하심

11 일 전
장인도
장인도

진해성 님 이 때도 참 멋졌네요 영웅님 영탁님 현상님 유찬님 떡잎이 남달랐던 분들 다 모이셔서 영일만친구 열창 젊고 신선하고 좋아요 영웅님 영탁님 이어 진해성 님도 요즘 잘 나가니 넘 좋습니다

11 일 전
조인영눈물이지꾸흘인영
조인영눈물이지꾸흘인영

웅탁은 진리다~~

11 일 전

다음 것

이찬원 사랑의콜센타 솔로곡 모음

2:32:42

최고로 멋지게 절교하는 법

3:50

최고로 멋지게 절교하는 법

발명! 쓰레기걸 Trash girl

조회수 796K

계급사회2 [기시니 스릴러툰]

3:53

계급사회2 [기시니 스릴러툰]

기시니 스릴러툰

조회수 613K

최고로 멋지게 절교하는 법

3:50

최고로 멋지게 절교하는 법

발명! 쓰레기걸 Trash girl

조회수 796K

계급사회2 [기시니 스릴러툰]

3:53

계급사회2 [기시니 스릴러툰]

기시니 스릴러툰

조회수 613K

Oh No.... 😂

0:25

Oh No.... 😂

Dan Rhodes

조회수 71M

계급사회2 [기시니 스릴러툰]

3:53

계급사회2 [기시니 스릴러툰]

기시니 스릴러툰

조회수 626K

[충격단독] 이제야 밝혀진 서예지 본모습

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