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아효 언니랑 뭐 있었지?

  • 게시일 20 일 전

    깨박이

    실행 시간: 08:04

    #깨벼리#꽃벼리
    [BGM정보]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댕청댕청 - koborder.info/profile/bdV4gMPcibHHjoY/bidio​
    깨박이 풀영상 ☞ koborder.info/lift/Egu9F9TGQomPqrBvX6YZlQ.html
    AFREECATV Live ☞ play.afreecatv.com/dlghfjs
    Instgram ☞ dlghfjs
    광고&문의는 dlghfjs@hanmail.net 로 연락주세요.

송승호
송승호

마스또 웃겻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시간 전
앙기잉크직
앙기잉크직

ㅅㅂㅅㅅ;;

10 시간 전
Pe Ri
Pe Ri

이 결혼 반댈세 라고할뻔 ㅋㅋ

2 일 전
깨아린에진심인사람
깨아린에진심인사람

새엄마 적응기 1일차

4 일 전
김태곤
김태곤

이게 나라냐 ㅋㅋ

7 일 전
신진솔
신진솔

점점 둘이 닮아져ㅠㅠ

7 일 전
임우석
임우석

담배 개쌔게마렵네

7 일 전
승우
승우

이 영상을 시간이 지난 지금도 감스트님이 싫어합니다

8 일 전
강현준
강현준

아으 진짜 좋아요 눌러야지 그럼 거만해져서 마구 연애하다가 결혼이라도 해버리면 이런 모습 덜 보겠지

8 일 전
툽투둡둡
툽투둡둡

담배 씨게 말리네

9 일 전
JAEHA GEUM
JAEHA GEUM

4:18초 첩 아효님 , 본처 벼리님^^

9 일 전
namoh kwon
namoh kwon

나만 깨박이 존잘로 보임..?

9 일 전
G L
G L

국어책 읽는 깨박이 ..

10 일 전
밍듀닝
밍듀닝

Is this country?

11 일 전
왜이리시끄러운것이냐
왜이리시끄러운것이냐

이를게 뭘까 대체 뭘까 그게 작은걸까?

11 일 전
정동우
정동우

둘이 몇살 차에용?

11 일 전
정식한한
정식한한

1살요

11 일 전
kim max
kim max

하.. 보면서 웃고있는 내 인생 씁,,,

13 일 전
우싱
우싱

헛살았다 헛살았어 내린생 ~

13 일 전
렌버
렌버

사람들 자괴감 들어서 보다 말아서 댓글 없나바 ㅋㅋ 알고리즘에도 안뜨네 뭐 익숙해지겠지

14 일 전
나기준
나기준

이형 24일날 백년전쟁 백인전 잘 할 수 있을려나 몰것네 ㅋㅋ

14 일 전
김도운
김도운

14 일 전
생훈생훈
생훈생훈

사랑해서그런지 오빠잘생겨졌다잉

15 일 전
이용현
이용현

이거보고 쪼개고있는 내인생 레게노

15 일 전
SS AY
SS AY

아빠미소 ^~^

16 일 전
진성헌
진성헌

형 가디건 어디꺼에요?

16 일 전
볼빵빵
볼빵빵

지금 너무 보기 좋은데.. 안 깨질거라는 보장이없지만 안깨질거라고 믿지만!! 깨지면 너무 맘 아플거같아... 절대 깨지지마라!!! 평생가라!!!

16 일 전
홍순현
홍순현

우당탕탕 거리지 않습니다.

16 일 전
이런
이런

ㅅㅂㅅㅅ

16 일 전
sung nine Two
sung nine Two

05:39 녹네.. 벼리 급 좋아짐 +.+! 이쁘고 귀엽고 애교많고 에혀.. 영상보고 실실 쪼개고 앉아있는 내가 참..

16 일 전
KOKOMONG
KOKOMONG

뭐야 깨박이 왜 잘생겨졌지...?

16 일 전
조양찬
조양찬

8분짜리 영상보면서 담배 16개 폇내

16 일 전
beom seo
beom seo

스근하노

9 일 전
Jack maker
Jack maker

당뇨 걸려도 좋아

16 일 전
bely Bum
bely Bum

진짜 가끔 반존대 하는거 레알 뒤지네

16 일 전
양현우
양현우

방송은 방송이다... 방송 끄면 서로 고생하셨습니다~ 하고 바로 ㅂ2

17 일 전
수누피
수누피

정신승리 중이신가요 몰라서 그러시는건가요

16 일 전
훔훔갓
훔훔갓

깨박이왤캐잘생겨졌노

17 일 전
이상헌
이상헌

깨박이가 더어려보이네ㅋㅋ

17 일 전
최민수
최민수

보인다 깨박이 이렇게 받아줄때 계속 까불다가 결국 꽃벼리가 지쳐서 포기하는 모습이,,, 그때 가서 ㅈㄴ게 후회하겠지?

17 일 전
수누피
수누피

와 ㄹㅇ 보는 눈 없으시다 전형적인 방방봐 못하시는분

17 일 전
박규민
박규민

깨박이가 점점 잘생겨져간다?기분탓인가?ㅎ

17 일 전
김재윤
김재윤

실제로보면 깨박이 잘생김

17 일 전
차늬
차늬

하 야발,, 시바세상,,,

17 일 전
빵이
빵이

이게머람

17 일 전
동동
동동

와 깨박이 진짜 복받았네 저런여자가 실존하다니 ㄷㄷ

17 일 전
위설아
위설아

깨박이 그 리제로에서 데쓰데쓰! 하는애 닮음

17 일 전
김선호
김선호

에이띠

17 일 전
쭌사마
쭌사마

이커플 둘다 왼손잡이네

17 일 전
뚱이
뚱이

뉴스가 중요하나 이자식아 벼리가 더 중요하지

17 일 전
라인만
라인만

인동 ㅊㅋㅊㅋ요

17 일 전
사바끼 기사
사바끼 기사

마 니 진짜 뭐하노?

17 일 전
태생
태생

폭스련.미래련.아린련.아효련.아주셀수가없었지.... 승자 벼니

17 일 전
JAEHA GEUM
JAEHA GEUM

폭스라면 다희님 아님 미래님?

9 일 전
OnaraH
OnaraH

한대필거 세대폈네 하

17 일 전
김재혁
김재혁

깨박이 입은 가디건 뭐죠?

17 일 전
구독하면 행운 100%증가
구독하면 행운 100%증가

우연히 지나가다 저의 댓글을 보셨을모든 분들 항상 행운이 깃든 날만 가득하길🥰❤ 만수무강 하시고 어떠한 일이든 잘 해낼거에요ㅎ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17 일 전
조은성
조은성

깨박이 영상 보기 힘드네

17 일 전
흠칫뽕
흠칫뽕

둘다 왼손잡이~♡♡

17 일 전
-미미몽몽
-미미몽몽

뭔데자꾸뜨노

18 일 전
아이
아이

아니 이 영양실조 걸린 탈북자같이 생긴넘은 왜 계속 뜨냐

18 일 전
구독하면 행운 100%증가
구독하면 행운 100%증가

탈북자 맞아요

17 일 전
skek park
skek park

165 어좁이 탈북자 인정

17 일 전
오직예수
오직예수

예수님 믿고 천국가세요.

18 일 전
ᄏᄅᄇᄅ
ᄏᄅᄇᄅ

이새끼는 오랜만에 찾아봐도 여자랑 이러고있네 대단하다 참

18 일 전
수누피
수누피

여자친구인데요...

17 일 전
도망치는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도망치는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깨박이 잘생겼네

18 일 전
설까치
설까치

깨박이 얼굴 손댄건가 ?? 잘생겨졌어~얼굴에 살이 붙어서그런가?? 보기좋네요~

18 일 전
skek park
skek park

비지니스 플라토닉 우결

18 일 전
수누피
수누피

@SJ Y ㅇㅈ

17 일 전
SJ Y
SJ Y

feat지나가던 ㅂㅅ

18 일 전
주형
주형

ㅆㅂㅅㅅ

18 일 전
Jay L
Jay L

깨박짱.. 떠보지마 차인다? ㅋㅋ 잘해주셈

18 일 전
까치
까치

Bj 걱정은 후 누숙자 ㅡ

18 일 전
매콤님
매콤님

왜이렇게 잘생겨졌냐

18 일 전
룻댂
룻댂

담배나 피러가야지 에휴

18 일 전
션리케니
션리케니

사장이가 누구에요?

18 일 전
수누피
수누피

BJ요 깨박이랑 친한동생

18 일 전
천사쫑
천사쫑

겜박이 채널보다 여기가 구독자수 많으니까 풀영상 여기로 해주면 안됨??

18 일 전
나는콩
나는콩

여기는 편집해서 올려야줭

18 일 전
김영은
김영은

2년 후 이들의 모습이 궁금해진다.

18 일 전
Juno K
Juno K

둘이 개닮음

18 일 전
채민
채민

깨를 보는 꽃 눈빛 보소~~~

18 일 전
조현우
조현우

2호커풀. 깨박님 꽃벼리님. 항상 웃음길. 행복. 결혼까지. 골인. 아프리카. 2세커플.

18 일 전
만철향우회장
만철향우회장

두분 결혼 하실거 같다 너무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안정적이고 따뜻한 느낌.

18 일 전
남궁건
남궁건

너무 보기좋고 사랑스런커플이네요. 응원합니다

18 일 전
채널소개봐주세요
채널소개봐주세요

거기 지나가던 당신! 핸드폰을 너무 오랜시간동안 보지는 않았나요? 제 댓글을 보셨다면 잠시 쉬어가는 차원에서 아래 순서대로 한 번 따라해 보세요 1. 눈을 감고 시계 방향으로 다섯번 굴려주기 2. 그 다음엔 시계 반대방향으로 다섯번 !! 3. 손을 비벼서 따뜻하게 만들어준 후 그대로 눈 위에 올려줘서 따뜻하게 해주기 4. 먼 곳을 바라봐주기 그럼 여러분 모두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행복하시길 바라요 ☺️

18 일 전
Glenn Choi
Glenn Choi

진짜 두분 다 말 너무 예쁘게 하시네 ㅎㅎㅎㅎㅎ

18 일 전
빠니보글Pani Bogel
빠니보글Pani Bogel

진용진 살뺀 버전

18 일 전
김종탱TV
김종탱TV

나이34살인데 댓글하나답니다. 나깨박이보다는못벌지만 달에 450이상벌고 그이하없고 열심히살고 깨박이보다 키크고덩치크다 근데 여자만날 공간이없다 시부레ㅠ

18 일 전
곰굴
곰굴

청담25 맛있는데

18 일 전
유민준
유민준

인동 !!

18 일 전
학교ᄌ노잼
학교ᄌ노잼

안그래도 시험공부 땜에 개빡치는데 이거보고... 한강갑니다 하.. 인생 ㄸㅂ

18 일 전
박래영
박래영

깨박이형 드립 진짜 선 넘네 ㅋㅋㅋㅋㅋ

18 일 전
독도는한국땅
독도는한국땅

개부럽네 ㅅㅂ

18 일 전
불꽃심장
불꽃심장

구독자는 아니지만 엄청 잘 생겨지셨네 ㄷㄷㄷ

18 일 전
불꽃심장
불꽃심장

@최미남 제가 뭐 비하를 하거나 비난을 했나요? 어이가 없네

16 일 전
최미남
최미남

ㅋㅋㅋㅋ구독자는 아니지만 이런거 왜 쓰냐 어휴

17 일 전
자기야왤케 칭얼대
자기야왤케 칭얼대

임병

18 일 전
응토끼
응토끼

둘이 이제 편해보여요 ㅋㅋㅋ굿

18 일 전
강다니엘
강다니엘

깨박아 남순꺼 유튜브 봐 마지막

18 일 전
jm lee
jm lee

벼리님 방송보시면 두번째 거탐 진실나와요 ㅋ..ㅋ

18 일 전
수누피
수누피

마지막에 뭐가 있었나 거짓말탐지기라면 좋게 끝났는데

18 일 전
임창현
임창현

연애=잘생겨짐

18 일 전
아유뭐야이게
아유뭐야이게

여자친구가 이쁘니까 남자친구도 이뻐지는거봐라...

18 일 전
두디팬
두디팬

아니요 깨박이는 줬같이 생겼어요

2 분 전
황개
황개

13만원이라니.. 역시 솔로가 최고야

18 일 전
수퍼맨
수퍼맨

예전보다 더 편해져 보이네요 보기좋아용

18 일 전
ssambak 84
ssambak 84

부럽

18 일 전
박성환
박성환

두분 꼭 결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깨박씨 팬으로서 바램입니다.

19 일 전
김용혁
김용혁

아 현타온다

19 일 전
Jua Jin 진주아
Jua Jin 진주아

달달하다 ㅜㅜ

19 일 전
ho야호
ho야호

잘 어울림

19 일 전
이성재
이성재

2편 언제 나오나요....빨리

19 일 전
달별
달별

깨박님은 현실남이군..ㅋㅋ

19 일 전
jung O
jung O

가디건 정보 알수 있나

19 일 전
김시후
김시후

에이 ㅅㅂ 괜히 봣네 여자가 아깝네

19 일 전

다음 것

제 허벅지 만지지 마세요

08:34

제 허벅지 만지지 마세요

깨박이

조회수 796K

쪼온나 맛있네~

13:20

쪼온나 맛있네~

다누리

조회수 255K

"정의는 승리한다"

10:29

"정의는 승리한다"

겜박이GAMEBAK-E

조회수 199K

첫 키스요 ...?😳

13:23

첫 키스요 ...?😳

꽃벼리

조회수 121K

2021.01.01 .. 1일..💗

11:41

2021.01.01 .. 1일..💗

꽃벼리

조회수 390K

남자가 존잘이면 벌어지는 일

08:02

Jeans Design 👖(ig: mekinyolcu34)

0:10

Jeans Design 👖(ig: mekinyolcu34)

Trending Tech HD

조회수 20M

大투자시대, 행복한 투자를 찾아서

1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