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삭제 직전까지 가보기..ㅋㅋㅋㅋ

  • 게시일 9 개월 전

    배꼽빌라

    실행 시간: 08:53

    #배꼽빌라 #몰카 #몰래카메라
    .
    안녕하세요 사랑하고 존경하고 애정하는 배꼽빌라 구독자 여러분들
    여러분들 덕에
    사람구실못하던 남자 세명이 행복하게 살고있습니다
    예전 웃찾사 시절에 무대가 사라져서 여러분들을 웃기고 싶어도 웃길수없었던
    무명 개그맨 3명이
    그래도 여러분들과 웃음으로 소통할수있었던건
    전부 여러분들이 있었기 때문인거같습니다
    초심 잃지않고 더욱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꼽빌라
배꼽빌라

고맙습니다^^♡ 100만때는 진짜 주먹다짐해서 서열정리 들어갈게요ㅋㅋㅋㅋㅋㅋ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9 개월 전
이원재
이원재

오?

11 일 전
kanbum hara
kanbum hara

ㅜㅜㅜ눈물이

16 일 전
노상화
노상화

뱁꼽들아 축하한다~~^^ 더 대박나고.....짜지 말아라 돼지야~ㅋ 형이 뒤에서 응원해 줄꺼다~~~~~!!

28 일 전
서진우
서진우

반년이 지났는데 구독자가 그데로..

2 개월 전
헿헿
헿헿

@소년 인정한다 개같음 이정도면200만은 쌉가능 왠만한200만보다 나음

2 개월 전
Sj Y
Sj Y

요즘 배꼽빌라 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 이 영상도 이제서야 봤는데 세분 끝까지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90만 축하드립니다

7 시간 전
Son Happy
Son Happy

연기지만 승진님 화낼 때 졸라 무섭다

19 시간 전
박카스
박카스

진짜 착하네 ㅠ 나도 슬프다ㅠ 순간 감정이입ㅠ

22 시간 전
시디캅
시디캅

9개월째90만..

일 전
뭘봐
뭘봐

10달만에 다시 보는데... 6천명 늘었네요...

2 일 전
곡성
곡성

아우지 진짜장ㅋㅋ

2 일 전
김찬
김찬

이와중에 마지막에 승진이형이 시켯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일 전
이헌
이헌

근데 왜 아직도 90만 이지?

3 일 전
권소연
권소연

어라? 9개월전 영상인데 지금 구독자가 90만6천명이네..

3 일 전
J L
J L

연기 리얼한게 진짜 몰입되고 좋아요

3 일 전
노수현
노수현

근데 왜 9개월째 90만인건데,,,

4 일 전
도우너
도우너

진짜 이 영상을 10번쯤은 보는거 같은데... 왜 100만을 못넘니ㅜㅠ

5 일 전
HOWS SOME
HOWS SOME

룡이님 진짜 떨렸겠다..ㅠㅠ

6 일 전
TCS
TCS

그렇게 9개월 동안 90만이였다고.....

6 일 전
ᄁᄒ
ᄁᄒ

진짜 팬입니다 화이팅이요ㅎㅎ저보다 동생들이신대 형 같은 느낌은..뭐지..ㅋㅋ

7 일 전
해리포터
해리포터

이형들 아직도 90만이네 ㅋ

7 일 전
포돌이
포돌이

9개월 전 이때가 90만명인데 왜 아직도 90.5만명이냐 ㅋㅋㅋㅋㅋㅋ

7 일 전
TaeHYeong
TaeHYeong

아이고 ㅠㅠ 이제야 보지만 마음이 찡 하네요ㅠㅠ 마음이 되게 여리여리신 ㅠㅠ 늦게나마자 축하드립니다

8 일 전
근본의웨스트햄
근본의웨스트햄

아무리몰카라도 형한테 아우지진짜장은 쫌아닌듯

8 일 전
김우진
김우진

아직도 90.5만이라고 한다

10 일 전
무한열차
무한열차

95만축하

10 일 전
졸린-TV
졸린-TV

8개월 전영상인데 구독자가 90.5만이다..

10 일 전
예찬
예찬

아닠ㅋㅋㅋㅋㅋㅋㅋ 진짜장 ㅋㅋㅋ큐ㅠㅠ

13 일 전
망겜
망겜

몇번을봐도 웃기네 ㅋㅋㅋ

13 일 전
도령
도령

1녕동안 5000명 올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일 전
매력뿜뿜클라라티쳐 Clara
매력뿜뿜클라라티쳐 Clara

세분 다투면 떼찌떼찌!!!

14 일 전
Emiya Mulzomdao
Emiya Mulzomdao

사람 좋아보임ㅋㅋ

14 일 전
Hy Park
Hy Park

90만이 멈춤

14 일 전
김영준
김영준

현웃터지게 재밌네요 ㅎㅎㅎ 배꼽빌라로 바뀌기 전부터 구독자입니다. 생각이 나서 이것저것 다시보고있네요 ㅎㅎ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파이팅!!!

15 일 전
Woonju's daddy_웅주아빠
Woonju's daddy_웅주아빠

그런식으로 몰카주고 사람울리고 그러면 언제까지 90만일것 같나요??????????? 곧 100만 합니다!

15 일 전
김연홍
김연홍

룡이스님 나도울어 ㅎ ㅠ ㅎㅎㅎ

16 일 전
김윤식
김윤식

뭐여 난 왜 이제서야 이걸 본 거지? ㅋㅋㅋㅋ 보기 좋네요 ㅎㅎ

16 일 전
너바라기
너바라기

나는 왜 왜눈물이 나는거지

16 일 전
윤수민
윤수민

서러움에 폭발한 돼지 ㅋ ㅋ

19 일 전
서준영
서준영

8개월동안 5천밖에 안느너

25 일 전
복수
복수

90만에서 늘지가 않네

27 일 전
오비비
오비비

ㅜㅜ왜나도 가치음

28 일 전
미네마야마루
미네마야마루

룡이형 오토바이 뒤에 상탈하고 매달려 질주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ㅠㅠ 울디말고 오래오래 흥하자 배꼽빌라!

28 일 전
ᅳᅳ121
ᅳᅳ121

2021.4.10 배꼽빌라 채널 현재 90만....지금영상 업로드 한지8개월정도 지남...형 어떻게 된거야....

28 일 전
ᅳᅳ121
ᅳᅳ121

@chet baker 땡큐

27 일 전
chet baker
chet baker

어떻게

27 일 전
이종현
이종현

이 영상 탓인가 91만을 뚫지를 못하네 골프스푼으로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길

28 일 전
양귀동
양귀동

울지마형 더못생겼어ㅠ

개월 전
맡춥뻡앉틀렷짢아요
맡춥뻡앉틀렷짢아요

아 배고파 화장실 가야지 헤헤

개월 전
Kee Suh
Kee Suh

팬으로써 정말 수고가 많았네요. 구독자 100만 빨리 달성하시길!

개월 전
Franz Franz
Franz Franz

오 끝에 감동

개월 전
저스트두잇
저스트두잇

와 이영상보고 구독눌러요 인간적이네

개월 전
무소유
무소유

90만에서 왜 안오르노

개월 전
V8 LAST
V8 LAST

100만이 힘든가보네. 8개월째 정체네유

개월 전
김보식
김보식

구러게요 주먹다짐 보고픈데 ㅎㅎ

개월 전
뉴르캄프
뉴르캄프

룡이형 나는 8개월동안 90만이게 더 슬퍼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휘뚜루
휘뚜루

ㅊㅋㅊㅋㅊㅋ..오늘 부터 구독합니다..저두 울엇네여 ㅜㅜ 몇번 보다가 ...드뎌 오늘 세분의 친분에 감동받아 구독합니다 ...친한 두분이 싸우니까 너무 안타까워 우는 모습에 저두 울어버렷네여...쭈욱 대박나세여

개월 전
소지섭
소지섭

근데 90만에서 왜 더 늘지를 않냐 ㅠㅠ

개월 전
올벼올콩
올벼올콩

이무송 몰카인지알고 웃음 처참네 다보여 돼지야

개월 전
엉덩궁둥
엉덩궁둥

왜 7개월동안 구독자가 5천명밖에 안 오른거지...

개월 전
JAVE KANG
JAVE KANG

룡형 사랑해

개월 전
임경수
임경수

울고싶은 순간들이 정말 많았을텐데 꾹꾹참다가 이렇게 펑 터진것같은^^ 눈물좀닦겠습니다

개월 전
리리
리리

너무너무 축하 드려용~^^ 눈물 흘려서 저도 울컥 했어용~^^ 지금처럼 우정 변치 마세요. 늘 꽃길만 걷기를 응원 합니다.

개월 전
노움
노움

1:48 룡이형이 운 이유... 몰카인줄 모르고 본심나옴..

개월 전
근돼충
근돼충

진짜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김도희
김도희

아 우시는 거 보고 나도 눈물 ㅠㅠㅠ 다들 유튜브 저기까지 만들어내느라 얼마나 고생많으셨을까 ㅠ 피곤하고 힘든 하루에 행복한 하루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 응원합니다~!

개월 전
고봉밥
고봉밥

형님들 100만 가즈아♡♡

개월 전
당진삽교드럼.색소폰.기타
당진삽교드럼.색소폰.기타

축하드립니다

개월 전
아!
아!

제가 시골 출신인데 서울에서는 아우지진짜장이 조금 심한욕이예요?

개월 전
박찬우
박찬우

드립이져ㅋㅋㅋㅋㅋ

개월 전
David ahn
David ahn

7개월전에 90만 넘었는데 아직 100만이 안되고 있네 ㅠㅠ 주먹다짐봐야하는데...

개월 전
오우야
오우야

이걸 100만때 했으면 100만 고정일텐데............................

개월 전
송준우
송준우

왜 7개월지났는데 5천명밖에 안느냐

개월 전
호제
호제

왜 안늘어

개월 전
재린재린
재린재린

1:11 재훈이형 코파고 몰래 먹은거같은데...

개월 전
우결
우결

7개월전 껀데 5만늘었다는 그 전설

개월 전
오우야
오우야

5만이 아니라 5천 늘었음

개월 전
키다리
키다리

아 진짜 너무 웃깁니다👍👍 환갑까지 롱런하세요!!

개월 전
불만있냐물도있어
불만있냐물도있어

아니 7개월지났는데 왜 5천명 늘었냐곸ㅋㅋㅋㅋ

2 개월 전
유진서
유진서

룡이형울때 눈물나면서 웃기다.. 진짜 배꼽빌라 오래가세요!!!화이팅입니다~

2 개월 전
유진서
유진서

6:04 진짜 쌉인정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Chopra Prityanka
Chopra Prityanka

7:46 룡이형 목 페리카나?

2 개월 전
d m
d m

형 왜 아직도.. 90만이야.. 눈물났다

2 개월 전
ᅳᅳ
ᅳᅳ

ㅇㅈ...

2 개월 전
모델지렁이
모델지렁이

왜 아직도 90만이야 ㅠㅠ 언능 100만가자아!!

2 개월 전
JoHa조하
JoHa조하

오랜만에 보는데 7개월째 쭉 90만이누...얼른 100만 가자

2 개월 전
jh123
jh123

근데 왜 아직 구독자가 그대로지...

2 개월 전
Jay
Jay

와 연기진짜ㄷㄷ..

2 개월 전
윤승현
윤승현

이거는 진짜 뭔가 같이 찡하네요..

2 개월 전
중딩구너
중딩구너

이영상 보니까 승진이 형 옛날에 1등미디어 뒤에서 1등 이미지 생각나네ㅋㅋㅋㅋ

2 개월 전
3순위계정 hchc
3순위계정 hchc

100만가즈아~!

2 개월 전
최용민
최용민

7개월동안 0.4 상승

2 개월 전
태보장인
태보장인

근데 왜 아직도 90이냐

2 개월 전
그노
그노

100만 언제되누

2 개월 전
KFA한국축구
KFA한국축구

아우 진짜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쿠키가미
쿠키가미

왜 아직 90만인가..

2 개월 전
go d
go d

4:03 아니 형....? 하.... 때리는 건 대본에 없었잖아 나도 때릴게

2 개월 전
김진현
김진현

그렇게 6개월동안 계속 구독자 90만이 유지되고있다

2 개월 전
으누
으누

6개월전인데 아직 구독자90만이야ㅋㅋㅋ심지어 이거 조회수도 90만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2211권준구
2211권준구

대박인게 설마했는데 조회수도 90만회이네 ㄷㄷ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2 개월 전
천재
천재

와.. 조회수 90만.. 현제 90만.. 왜 갑자기 정체된거지 토의 ㄱㄱㄱ

2 개월 전
모르미
모르미

이게 반년전 영상인데 새끼들아 아직 90만이다 싯팔 욕한게 빡치면 구독누르고 지랄해라

2 개월 전
KAIST
KAIST

그래서 6개월이 지난 지금도 90만...

2 개월 전
JAY Lee
JAY Lee

같이 눈물 났어요 ㅡ 그 마음에 공감이 가서 ㅡ 100만이 되면 에 이~~ 시 ㅜㅡㅜ ;;

2 개월 전
갈매기
갈매기

4:52 ㅋㅋㅋㅋㅋㅋㅋㅋ 왜흔드는데 ㅋㅋㅋㅋㅋ

2 개월 전
이호영
이호영

ㅋㅋㅋㅋㅋㅋ 떠라이들 ㅋㅋㅋㅋ 재밌겠다

2 개월 전
시간
시간

2월 26일 17시 33분

2 개월 전
야오스카델라호
야오스카델라호

구독짠돌이인 내가 구독 눌렀다

2 개월 전
정은준
정은준

1:20시작

2 개월 전
ᄉᄀᄉᄀᄃ아모나
ᄉᄀᄉᄀᄃ아모나

축하드려요 진짜

2 개월 전

다음 것

Dropping bird poop continuously lol

09:43

Dropping bird poop continuously lol

배꼽빌라

조회수 853K

[Prank] A foreigner is unkind just to him LOL

07:26

당신이 랍스터에서 보지 못한 것들 - 랍스터 해부

6:21

민경장군 사람 잡네!!!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 59회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