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쇼핑, 명품하울, 당근마켓, 쿠키만들기 ♥ 우당탕탕 발렌타인데이 브이로그

  • 게시일 9 일 전

    아옳이

    실행 시간: 17:07

    안녕하세요 옳라프 여러분~!
    모두 발렌타인데이 잘 보내셨나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서
    남편도플갱어 쿠키도 만들어보고
    쇼핑도 하고 하울도 찍어봤어요!!!
    반으로 쪼갤까 하다가 하나에 몽땅 올려봅니당^0^
    오늘도 영상봐주셔서 감사해요~~~~
    모두 좋은 저녁되세요 안뇽
    🎀 인스타그램 @minyoung_aori ( minyoung_aori)
    🎀 로아르 (www.loar.co.kr)


    #명품하울 #쇼핑브이로그 #발렌타인데이

    [Video Source Support]
    KOborder channel "freeticon" : koborder.info/lift/R0g.html...

김나래
김나래

래옥님 넘 이쁘심...!

11 시간 전
이지원
이지원

00:40 여기 우리집 앞인데 어라라...

14 시간 전
Bogyeong
Bogyeong

우왕 오렌지 컬러이뿌용 찰떡색깔!!!

20 시간 전
Irregular battle stars MMA
Irregular battle stars MMA

사고Γ티ŀㅂł 꿀잼 신세계네 완전 ..ㅋㅋ개이쁘다 비제이들

일 전
OXİ ŞAMPİYON LAN
OXİ ŞAMPİYON LAN

ㅅΓ고Γ티비 미드가 핫플이네 왜이리이쁨?...노빠꾸네완전

일 전
Baran Kandemir
Baran Kandemir

와 진짜 ㅅㅏ고r티ㅂł 수위 이렇게쎈데 무료..?지린다

일 전
Ne Nası İndirilir ?
Ne Nası İndirilir ?

ㅅL고rㅌIㅂl 역대급 인방인듯 진짜 몸매 죽여준다..ㅋ.ㅋ

일 전
ARDA YİĞİT
ARDA YİĞİT

ㅅレ고Γ티ㅂI 왜이리 좋냐 ..클라스가 다르다 볼맛나네

일 전
Abdulbaki Altıparmak
Abdulbaki Altıparmak

ㅅr고r티ㅂI몸매 죽인다..요새 모르는사람이 없네진짴ㅋ

일 전
Lust
Lust

ㅅㅏ고r티ㅂł비제이들 왤케이쁨..?인방중에 젤 탑클라스인듯 오진다 ..ㅅr고r티ㅂł 비제이들 몸매 말도안나온다진짜 지림ㅋㅋㅋ개쩌네

일 전
Victory- KingShot TV
Victory- KingShot TV

ㅅΓ고Γ티ㅂł 무료 실화? 핫한 이유가있네..ㅋㅋㅋ이거때문에 밤에 잠을못잠 ㅠ

일 전
Çılgın Türk
Çılgın Türk

하도 ㅅㅏ고r티ŀ비 무료라길래 구란줄 알았는데 진짜 무료네..?

일 전
LİDER OYUN
LİDER OYUN

ㅅΓ고Γ티ㅂł 이쁜애들 왤케많음 개쩐다 무료말이되나..

일 전
Hikmetcan Gülbaş
Hikmetcan Gülbaş

사고Γ티ㅂł 댓글보다 들어가봤는데 진짜 수위 ㅈㄴ지리네...

일 전
kaan çörtük
kaan çörtük

ㅅL고rㅌㅣ비 수위 개쩌는데 무료 실화?..굿굿

일 전
iam DRAGON
iam DRAGON

ㅅr과ㅌIㅂł 꿀잼이네 개이쁘다 ㅋㅋㅋ핫플인 이유ㅇㅈ

일 전
Muhammed zeki Torgut
Muhammed zeki Torgut

와 ㅅr고ΓㅌIㅂł 꿀잼이네 인방 중 최고다 마약인거같다 여기 ㅋㅋㅋ

일 전
G GÖKDENİZ DEMİR
G GÖKDENİZ DEMİR

ㅅΓ고Γ티ㅂł 다운받아서 봤는데 무료 지리네 ㅋㅋ

일 전
Kardeşler Game
Kardeşler Game

ㅅΓ고Γ티비 비제이들 왤케이쁘냐 이거본다고 요새 잠을 못잠 ㅋㅋ신세계네

일 전
Alfa b
Alfa b

ㅅr고r티ㅂł 댓글 왤케많은가 했더니 그럴만한 이규가 있었네

일 전
김금진
김금진

아 행복한 고구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브이로그 진짜 역대급 존잼이어따 ㅜㅜㅜㅜㅜ너무 웃겨용 언니 아버님은 쿠키 맘에 들어하셨나용 ㅋㅋㅋㅋㅋ

2 일 전
봉쫀쪼니
봉쫀쪼니

시아버님 인상이 진짜 좋으세요 몬가 오뚜기회장님 눠낌ㅎㅎ

2 일 전
이화영
이화영

언니 원피스 어떤 거에요??? 넘넘 예뻐요 ㅠㅠ

3 일 전
미셸TV - MICHELLE TV
미셸TV - MICHELLE TV

루이비통 남성복 니트 중 여자들 입기 예쁜게 넘 많은거같아요😍👍

3 일 전
jean p
jean p

군생활 때 힘이 되었던 뮤직타임락드림 엠씨 민영이 누나랑 핱시 주원이형.. 제 군생활 감초였던 두 분 조합 응원합니다ㅎㅎ

3 일 전
Mira Park
Mira Park

아옳이님 안녕하세요..!! 혹시 예전에 눈썹문신 한 곳 알려주신걸로 기억하는데... 어딘지 한 번만 더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ㅠㅠ그때 잘 캡쳐해놨는데, 제가 바보같이 지웠나봐요😭 항상 너무 재미나게 보고 있습니다🙏🏻🙏🏻

3 일 전
東京主婦도쿄 주부
東京主婦도쿄 주부

쿠키 반응 너무 재밌어요 ㅋㅋ 유튜브보고 이렇게 웃어본건 처음인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3 일 전
yuju choi
yuju choi

저 루이비통 자켓 우째 ㅋㅋㅋ 탈부착 안된대 ㅋㅋㅋㅋ

3 일 전
김혜원
김혜원

지인들 다 캐릭터가 비슷하네요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다 밝으셔😊

4 일 전
이상해꽃
이상해꽃

또 친구 달린 옷에 손이 가시네요. 손이가요~손이가~♡

4 일 전
이달이
이달이

ㅋㅋ진짜 봣던거또보고 또보고 해피바이러스언니.....ㅠㅜㅠㅠㅠ 담영상에 아버님 후기 기대하고싶지만..ㅠㅠㅠ 진짜 영상자주보고싶은 유투버에요 찐카다시안예능 처럼 일상이 꿀잼

4 일 전
이츠이지
이츠이지

카메라 있고 손님도 있는데 떡지게 뻗침머리 하고 암러치안케 나와계신 주원님의 가식없는 모습 덕분에 브이로그에 인간미가 더 삽니다~ 다만 옷사러 가실 땐 살짝 조마조마 ㅋㅋ

4 일 전
쏭요미
쏭요미

진짜 개우끼네 ㅋㅋㅋㅋㅋㅋ아 배아파 ㅋㅋㅋㅌㅌㅌㅋㅋㅋ

4 일 전
악

언니 쿠키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감자 아저씨 닮았어요..

5 일 전
대꼬미
대꼬미

진짜 흉측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일 전
루알
루알

쿠키 만드는게 컨텐츤데 만드는 과정 쿨하게 빨리감기 때려버리는 그녀 진짜 배우신분😎🖤

5 일 전
Princess Nerd
Princess Nerd

Who is this youtuber?

5 일 전
구름
구름

아 주원님 ㅋㅋㅋ 개똑같다

5 일 전
holic mincho
holic mincho

아진짜왜케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

5 일 전
Stay Tune
Stay Tune

우아~쿠키가 남편이랑 너무 똑같네요. 금손이시네요~

5 일 전
치꼬바꼬
치꼬바꼬

아 진짜웃겨여ㅠㅠㅠㅠㅠㅠㅠ우는중

6 일 전
귤봄
귤봄

아 웃겨 죽겠네ㅋㅋㅋㅋㅋㅋㅋ행복한 고구마 미쳐 정말,, 🍠

6 일 전
Waze Milky
Waze Milky

어쩌다 보게 되었는데. 서주원씨는 핫시로 알고는 있었으나 김민영님은 잘 몰랐어요. 그런데 세상에 이렇게 대단한 사람이 있었다니.. 요즘 제가 너무 힘든 시기인데 아옳이 덕분에 많은 힘 얻어요.. 요즘 자존감 바닦에 죽고싶다는 생각만 가득했는데.. 많지 않은 나이에 이렇게 건강한 정신을 가지고 있는 김민영님에게서 좋은 에너지 많이 얻었습니다. 아직은 안좋은 생각이 많지만 아옳이 채널보고 많이 배우고 느낍니다..

6 일 전
과일쟁이
과일쟁이

근데 인형달린 자켓 핏 진짜 이뻐요!!

6 일 전
요램지닝
요램지닝

당근마켓도 하시다니 알뜰하세요👍👍

6 일 전
장정아
장정아

이쁜사람은 이쁜사람들이랑 친구하는군요ㅎㅎㅎ 다들 너무 이쁘세요^^

6 일 전
Lisa La
Lisa La

근데 민영언니랑 주원오빠랑 닮은듯,,,,,부부라 서로 닮아가는 건가

6 일 전
유메UME
유메UME

아 진짜 웃겨듁음ㅋㅋㅋㅋㅋ왜케 영상이 재밌써요😆😆

6 일 전
해율
해율

아 나 이제 이언니가 뭐 만들면 그냥 불안해

6 일 전
alice hye
alice hy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편 왜이리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일 전
김예진
김예진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너무 웃김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원님 나오는 영상은 왜케 웃기져

6 일 전
고양이찬양해
고양이찬양해

진짜 넘 웃겨 ㅋㅋㅋㅋㅋ

6 일 전
Lion king
Lion king

이 부부는 다른 세계에 사는 것 같아,,

6 일 전
Soprano. Sunyoung Zhang
Soprano. Sunyoung Zhang

진짜워너빙 ♡

6 일 전
공쥬
공쥬

언니 셀카어플 알려주세요 🙆‍♀️✨

6 일 전
tlstpah
tlstpah

우당탕탕이란 말 너무 잘 어울림 ㅋㅋㅋㅋㅋㅋㅋ

6 일 전
미스테리극장한머리두냄새
미스테리극장한머리두냄새

주원님"더럽게 만들었어?""막만들었어?" 이렇게 하시는거보니까 평소에 엄청 털털하신듯 ㅎㅎ 더매력있는 아옳이언니 ㅎㅎ

6 일 전
_Hong jwon
_Hong jwon

행복한 고구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찰떡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일 전
문학하는여인
문학하는여인

흉측해...그러캐 말할때 한쪽눈 에 쌍까풀 찐해지면서 표정 래얼 흉측스러운...주원씨 맨날맨날봐도 재미진 사람같어서 주변사람들을 행복하게해주는 고마운 사람같아좋아요. 아옳님이 늘 벙긋방긋 재밋게웃는 이유가 잇는거시여

7 일 전
서승연
서승연

ㅋㅋㅋㅋㅋ정말똑같아용쿠키!!!

7 일 전
서승연
서승연

꺄옥슈슈님너무예뻐요옹오늘’ㅜ’!!!!

7 일 전
영원히소녀시대%
영원히소녀시대%

궁금한 게 있는데요! 쇼핑몰 옷은 누가 포장을 하나요?

7 일 전
빈듸
빈듸

ㅋㅋㅋㅋㅋㄱㅋㅋㅋ이 집은 왤케 웃기냐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서 안볼 수가 없다 쿠키 진짜 웃기네ㅋㅋㅋㅋㅋ

7 일 전
Malaika Huss
Malaika Huss

I wish she put English sub on everything her videos are soo good 🤩🤧

7 일 전
ᄋᄋ
ᄋᄋ

6:53 누나들한테 농락 비슷한 걸 당하고 있는 주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일 전
이아름
이아름

아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웃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일 전
123 Hehe
123 Hehe

5:49에 뒤에 보이는 아주머니는 가사도우미이신가요??

7 일 전
황성민
황성민

부자집 따님들 같으시네

7 일 전
바나나
바나나

더겁게 만들었어?개욱기다 ㅋㅋㅋㅋ

7 일 전
진준호123
진준호123

그 군대에서 뮤직타임락드림 이쁜누나네 반가유ㅓ요

7 일 전
민뚜
민뚜

대충 살자 비닐없이 상자에 주는 아옳이처럼

8 일 전
현우
현우

누나 유튜브 업로드 감사합니다.

8 일 전
J lee
J lee

오늘도 왜이리 사랑스러운지..♡ 쿠키는 또 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

8 일 전
주또
주또

아오리 개이쁘다 ㅋㅋ

8 일 전
이귤
이귤

아 웃겨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일 전
KA at the Park
KA at the Park

하늘색 루이비통 니트너무너무너무 이뻤어요...🥺💙

8 일 전
멍뮹
멍뮹

아버님 저희 회사 상무님이셔서 맨날 보는데 진짜 똑같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옆으로 봐도 동글앞으로 봐도 똥글 👶🏻

8 일 전
Nara Rhee
Nara Rhee

7:48 에스파 ㅋㅋㅋ

8 일 전
jh K
jh K

우앙 인기급상승 !!!

8 일 전
Sujin Jang
Sujin Jang

진짜....진심으로....똑같아요 주원님...........

8 일 전
뷔뷔뷔
뷔뷔뷔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웃겨여언니

8 일 전
E Y
E Y

종이호일을 깔아놓고 하시면...

8 일 전
콩

5:00 오잉? 뒤에 있는분은 누구셔요???

8 일 전
낑깡
낑깡

헐.... 당근마켓 거래하는 곳 저희 아파트네요.. 깜놀!!!!! 아옳이언니 못봐서 아쉬워요 ㅠ ㅅ ㅠ

8 일 전
최예지
최예지

진짜 사랑 많이 받으면서 자란거같다 .. 뭔가 딱 느껴져요 ㅠㅠㅋㅋㅋㅋ부럽다 .. 공주님같앙

8 일 전
Feli Vici
Feli Vici

I love every your video, but i don't know your language. Eng sub please 🥺

8 일 전
뽈호호줃흐
뽈호호줃흐

5:48 뒤에 계신분은 누구지......?

8 일 전
정Jennaa
정Jennaa

아 이편 ㅈㄴ웃갸

8 일 전
ᄆᄃᄅᄎᄉᄌᄒ
ᄆᄃᄅᄎᄉᄌᄒ

진짜 볼수록 사랑스럽고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8 일 전
지우의기록_Woogi
지우의기록_Woogi

7: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ㄱㅇㄱ

8 일 전
Nayeong Kim
Nayeong Kim

청소하시는분 시강 ㅋㅋㅋㅋㅋ

8 일 전
Ram Koh
Ram Koh

아 보면서 계속 저도 모르게 미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사랑스럽나요 진짜

8 일 전
Oooo
Oooo

근데 진짜 비슷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일 전
혜정
혜정

🤍

8 일 전
고다은
고다은

아옳이 언니 !!! 그 배떡 로제떡볶이 먹는 먹방 찍어주세요요요요 !!!!

8 일 전
아니
아니

주원님보다 더 많이 사셨네용ㅋㅋㅋㅋㅋ!!! 배보다 배꼽이 더 큰....ㅋㅋㅋㅋㅋ!!!! 근데 사신거 다 너무 잘 어울리시고 예쁘네요ㅠㅠ😊

8 일 전
기브뎃
기브뎃

언니 저번에 인스타 라방에서 말씀하신 사귈 때 주원님과 주고받았던 카톡 다시보기 영상 꼭꼭꼭 찍어주세요! 항상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

8 일 전
힘내라힘
힘내라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닮아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일 전
슈가
슈가

주원님은 톰브라운 옷들이 잘어울릴것 같아요ㅎㅎ 톰브라운 가디건도 이쁠 듯~ 옳이님은 벽이 느껴지네요 완.벽. 인형이 움직이는 느낌적인 느낌이🥰 근데 로아르 쇼핑몰 옷들은 왜다 품절인거죵😭

8 일 전

다음 것

[짤툰 프리미엄] 빈대

5:12

[짤툰 프리미엄] 빈대

짤툰

조회수 903K